[muksteem] 연남동 이자카야 요나요나 벚꽃맥주

in #busy6 years ago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22

20171203_005705.jpg

20171203_010500.jpg

벚꽃맥주 이름도 비주얼도 예쁜 맥주!
이 맥주 보고 뿅 반해서 찾아갔어요!!!!
실물로 보면 더 예뻐용 크~~
향긋하고 뭔가 달큰한 가루가 묻어있고 마시기 부드러운 맥주였어요.
여심저격~~ 맥주보고 심쿵합니닷!
마른딸기 가루같은것도 부셔서 올리나봐요. 빨간건 새콤해요.

안주는 꼬치구이! 세트로 시켰어용. 랜덤으로 나와 뭐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다 맛나게 먹었지요.😋
전에 오키나와 여행갔을때 같이 꼬치구이먹고 행복했어서 그런지 이 친구랑은 꼬치구이가 먹고팠어요. ㅋㅋㅋ

SmartSelectImage_2018-02-28-17-36-23.jpg

연남동 메인거리에서는 약간 떨어져 있더라구용. 아파트 사이를 지나 고등학교 건너편에 있어 찾아가면서도 맞게가나~? 하면서 불안하게 갔는데 다행이 뿅 있더라구용.

20171203_005443.jpg

안에 계시는 분들은 일본분들인지 주문이 들어갈때마다 일본말로 우렁차게 외치셔요.
그래서 인지 이국적인 느낌을 많이 느껴 여행 온 기분이었답니다.
아기자기하고 아늑하고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였어요.

평범하지 않은 특별한 맥주 한잔 하고픈 날 추천드립니닷! 😘

Sort:  

연남동하면 쌀국수가 먼저 생각났는데 벚꽃맥주라니... 침이 꼴깍 넘어가네요
연남동가면 꼭 쌀국수 먹고난뒤에 이 특별한 맥주를 꼭 먹어야 겠어요
정보 감사해요 ~

쌀국수 전 지나가면서 간판만 구경 했어요 ㅠ 가보고파요~ 벚꽃맥주 맛있을거에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 12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jjangjjangman.com 사이트 muksteem 태그 뉴비 지원 봇입니다. 회원님 활동 점수 향상에 따라 보팅 지원해드렸습니다. 활동점수: 486073000.

와 꼬치라니!! 술안주로는 꼬치구이가 최고죠. 꼬치전문점에서 일해본 경험이 있는데, 꼬치는 역시 염통, 돼지껍데기, 닭껍질!! 만세 ㅎㅎ

염통만 먹어봤어용. 닭껍질까진 먹어보고싶어요 ㅋㅋㅋ 전 야채나 토마토에 고기두른게 넘 맛나용.

맥주~ 맛보고싶어요~~ 맛있을듯...^^

네 여자들이 좋아할 맛이에요.
향긋한 맥주에요.

우와 벚꽃맥주는 처음들어보네요 ㅎㅎㅎ 팔로우하고가요^^!

그쵸 흔하지 않은듯해요! 저도 팔로할게요~

맥주 위에 왠 계피가루 같은게 보여서 이게 뭐지!!
했는데 벚꽃 맥주였군요 ㅎㅎ 계피가루가 아니라 다행입니다...
예전에 스타벅스에서 팔았던 벚꽃라떼 정말 맛있게 먹었는데 그런 맛이려나요?
꼬치들이 정말 뭐가 꽂혀있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이에요 ㅠ 배고프네요 ㅠㅠ

계피 싫어하시나요 뉴멤버님? 전 계피도 좋아요. 그래서 수정과도 넘 좋아하궁~
아 제가 벚꽃라떼를 못먹어봤네요 ㅜ 꽃향기같은 향이 맥주에서 나서 마시면서 기분이 향긋해지는 맥주더라구요.
배고프면 야식이 있자나요!

적당한 계피향은 괜찮지만 너무 진해지면 싫어요ㅠㅠ
맥주에 계피가 얹어지는건 상상도 못해본 조합이라 많이 놀랐네요 ㅎㅎ
벚꽃라떼가 호불호가 많이 갈려서.. @sunny1124님 취향에도 맞을지 모르겠네요 :)

꽃향기 너무 좋지요!! 맥주에서 꽃향기가 난다면 취할때까지 마실지도...몰라요.... ><
야식...! 단어만으로도 너무나 설레는 야식!!!!!
안돼요 참을거에요!!

봄에 스벅에서 보게되면 도전! 해봐야겠어용.

벚꽃맥주라니 곧 다가올 봄 생각에 설레네요 ^^

네 곧 1달여면 꽃을 볼수있겠죠~^^

벚꽃 맥주라니...맛있겠네요^^
봄이오면 한번 가봐야겠에요.

넵 겨울에도 봄 생각이 나게 되서 좋더라구요~ 꽃구경하고 가면 더 좋을거같네요.

벚꽃맥주라~ 곧 다가올 봄이 기다려지게하네요 ㅎㅎ

네 두근두근~ 봄에 꽃 필때가 1년 중 젤 좋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455.55
ETH 3147.84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