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 닭갈비 산책 : 11월 13 2018

in #busy6 years ago

SmartSelect_20181113-235522_Actifit Fitness Tracker.jpg

직장과 집이 가까워져 요즘은 4천에서 5천보뿐인데 짝궁이 퇴근 후 놀러와서 신도림가서 닭갈비 먹고 산책을 하니 오홍~ 9600보가 되었네요.
엑티핏에 알람기능 덕분에 12시 전에 포스팅도 하게되고, 전에 뽀돌님께 여쭸던건데 사진 올리는걸 오늘은 찾아냈어용. 히힝~ 다음번엔 만보를 넘겨 찾아올게요.
닭갈비 포스팅은 투비컨티뉴~~
침샘을 자극해드리겠슴다
좋은 꿈 꾸세용~

글 쓰는 제 곁에 와 귀여운 아기같은 목소리로 야옹대는 우리집 오이를 마무으리로 물러가겠습니당 뿅!


엑티핏이지만 엑티핏이 아닌 흑흗
엑티핏에 열심히 적어두고 도저히 업로드가 안되어 글 쓴게 아깝고 쩔쩔맨게 아까와 올리는..ㅋㅋㅋ 디클릭도 안되네요..😢
꿩 대신 닭!
스몬은 이제 되나보던데, 씻고와서 해야겠어용 ㅋㅋ

Screenshot_20181113-235338_Actifit Fitness Tracker.jpg

ㅠㅠ 이 메세지는 무엇인가욤..

Sort:  

닭갈비 맛있어보이네요^^ 저도 저 메세지 나오더라구요! 원인은 못찾고 종료 후 재 실행해서 작성했습니다. ㅜㅜ

종료 후 재실행해도저는 안되더라구요. 가끔 있는 메세지인가봐요ㅠ 다음엔 재접속을 계속 해봐야겠네욤. 감사합니다.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Hi @sunny1124!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731 which ranks you at #13131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1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324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39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29.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You have already convinced some users to vote for your post, keep trying!
  • Try to work on user engagement: the more people that interact with you via the comments, the higher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닭갈비 포스팅을 기대케 하는 산책 포스팅이네요 ㅋ

헤헹. 기대해주십쇼! 😊

써니님 집사셨군요 호홍.
닭갈비가 먹음직스러운게 이만보는 걸어야 할것 같어요.

차를 타고 다니는 저는 출퇴근길엔 500보가 채 안되고 부서간 이동하는걸로 한 2000보를 쓰는군요
79487481-7C55-4502-BBF0-E89345200415.jpeg

전 집사 축에도 못끼죠. 집사의 동거인? ㅋㅋㅋ
헛 2천보면 ㅋㅋㅋ 너무 적은거 아닌가용. ㅋㅋㅋㅋ

제가 이렇게 운동이 부족합니다.
그래도 요새는 여름이가 많이 컸기 때문에 산책을 다녀서 그로인해 유산소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

오~~ 여름아 아빠의 건강을 지켜줘~~
화이팅입니다!!^^ 걷기가 정말 좋져

근데 그리고는 주말 내내 먹기만 했습니다. 그래도 김장했으니 좀 운동이 되엇겠지요?

냥이들 오이보면 기겁하던데 ㅎㅎ 애칭이 오이군요~?

ㅋㅋㅋ 어머 오이 기겁해요?
오이 들이밀어봐야겠어요!!🤣

요새 운동 포스팅에 들어가면 그렇게 먹스팀이 많더라구용 -.-+
물론 이번건 닭갈비를 보고 들어왔지만요. 옷홍.

ㅋㅋㅋㅋ먹을려고 운동하는 것? ㅋㅋㅋ인가욤
하하항 ~ 저도 배불러서 걷고싶었어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27.11
ETH 2400.7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