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직접만든 요리😋

in #busy6 years ago

image
제일먼저 혼자 해먹은 볶음밥입니당^-^
냉장고에 있는 햄이랑 계란만 넣고 볶았는데 환상의 맛이에요👍
전 국물이랑 같이 밥먹는 걸 좋아해서 간단한 콩나물국~~ㅎㅎ

image
이번음식은 냉동실에서 찾은
삼겹살로 만든 제육볶음~ㅎㅎㅎ
감자볶음이랑 얼큰한 부대찌개도 뚝딱🥘
엄마가 만들어주신 맛을 생각하면서 만들었는데
아직 많이 부족하네요ㅠㅠ..

image
다들 리코타치즈 좋아하시나요? 저는 이런 맛을 왜 이제야 알았는지 정말 너무 바보같은거있죠..😣
소스도 사서 샐러드를 만들어봤는데
저절로 손이 가더라구요ㅎㅎ
양상추와 토마토도 있어서 건강해지는 맛!!💪

image
이번 음식은 오랜만에 마트에서 장봐온 음식으로 만든
영계백숙오오오오😊 야들야들한 살코기를 먹으면
기부니조아요
♡ 불려놓은 찹쌀로 닭죽으로 마무리!

image
ㅎㅎㅎ얼마전이었던 남자친구 생일상💏
전날밤에 지극정성으로 끓인 미역국과
포슬포슬 계란말이!
잘하는 솜씨는 아니지만 맛있게 먹어준
남자친구에게 감사합니댱💕

image
이건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었던
돼지고기김치찜!!
퇴근하고 방청소하느라 시간이 너무 늦었지만..
다 먹고살자고 하는 일이라..ㅎㅎ
꼭 맛있는걸 먹겠다는 의지!
계란 노른자를 톡! 터트려서 김치를 쫙 올려먹으면..
환상입니다..♡

image
다들 '무밥'이라고 아세용??? 냉장고에 반토막 남은 무를
활용해서 만든 무밥! 방법도 너무 간단해서 추천추천😚
Ps. 무밥의 맛은 양념간장이 완성한다!!

image
제가 요즘 엄청 빠져있는 떡볶이...❤❤
사먹는 것도 맛있지만
내 입맛에 따라~ 내 취향에 따라~~🎶
간단하지만 엄~~~청 간단하게 만들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ㅠㅠ

image
마지막 사진은..ㅎㅎ
저의 작은주방😶 별건 없지만 모든 음식이 나온 아주
아름다운 곳이랍니다.😋😋
앞으로 더욱 많은 요리들이 나오기를 기대하며 ..💗

부족한 솜씨지만 요리초보의 앞으로의 행진을 위해~~😗

Sort:  

우와,, 요리진짜 잘하시는데요?
무밥은 처음들어봐요 나중에 가르쳐주세요 ㅋㅋㅋ

네! 간단해서 가르쳐드릴것도 없지만
다함께 맛나게 먹으면 더욱 좋을것같아요~😁😁

떡볶이에 비엔나 소세지 취향저격당햇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부족하지 않은 요리 솜씨 잘 봣습니다! ㅎㅎㅎ
다른 글도 기대하겟습니다~ ㅎㅎ

ㅎㅎ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만들어서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665.03
ETH 3585.6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