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ksteem] 카페에서 읽는 명시#5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말마다 행사가 많아서 죽~ 쉬다가 이제야 스팀잇 들어왔네요~
오랜만에 온것같은 느낌~ㅎㅎ

경주엔 갑자기 비가 많이 쏟아지네요~
시원하니좋은데~~ 너무 많이 오는건가?ㅎ

DSC08483.JPG

비오는날 분위기있게 명시 한번 읽어봐요~

나랑 잘 맞지않는데~~

한번 분위기 잡고 ~ㅎ

DSC08484.JPG

시간이 얼마나 빨리 가는지~
반이 확 지나갔네요~

오늘도 수고하고요~
행복합시다~

Sort:  

비오는날 카페에서 시를 읽은것도 운치있고 좋죠^^

카페를 가야하는데~ 비오는거만봐도 좋네요~ㅎ

항상 책읽어야지하며 놓치고 마네요
오늘은 잠시라도 짬내서 읽고 자야겠어요

저도 읽어야지하면서~ 잘안되더라구요~
굿밤되세요~

행복하세요~~^^

네~ 좋은 하루 보내셨죠~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고맙습니다~ㅎ

오늘 방콕은 비올 확율이 30%랍니다. 오후에 올듯합니다. 카페에서의 시 감상 느무느무 좋을것 같습니다. 비도오는데 ~~ 감성카페!!

넘 늦게 들어와서 ~굿밤되시구요~ㅎ

감사합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해요~ 좋은 하루 되세요~ㅎ

You got a 2.13% upvote from @upme thanks to @spoong! Send at least 3 SBD or 3 STEEM to get upvote for next round. Delegate STEEM POWER and start earning 100% daily payouts ( no commission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320.07
ETH 3154.23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