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중~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점심먹고 가볍게 산책한 곳입니다~
미세먼지 나쁨이던데 ~~나무 보면서 힐링하길 바랍니다~

DSC08588.JPG

DSC08590.JPG

DSC08589.JPG

전 나무옆에서 힐링중입니다~ㅎ

제가 좋아하는곳이구 ~

저혼자만 다니던 곳이었는데~~ 이런

블로그에 한번 올라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오는곳으로 바뀌어서

사람들 피해서 다닙니다~ㅎ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Sort:  

사진 너무 좋네요~~ 저희 집 근처에 저런 곳 있으면 너무 좋을거 같아요 ㅠㅠ

여기 정말 좋아요~
좋은 하루되시구요~

인지도가 높으신가 봐요^^

그런데 진짜 이뻐요~~

그죠~ 여기 정말 이뻐요~ 힐링 딱입니다~ㅎ

정말 힐링 될것 같아요..

나무 향기가 잔득 묻어 나는 곳 같아요

저기 거닐면 힐링될거같아요~ >..<

답답할때~ 여기 생각이 나서 자주 오는곳이에요~ㅎ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감사해요~ㅎ

힐링 잘하셨나요? 자연은 늘 우리에게 많은것은 주는듯 하네요!

감사해요~넘 늦게 들어와서 ~ㅎ

와~~~정말 힐링하기 좋은 곳이네요~시원하면서 좋습니다~

넘 이쁜곳입니다~ 감사해요~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오늘도 미세먼지 나쁨인데..
사진 보니 좋으네요~~~

사진보고 좋았다니 좋으네요~ㅎ
좋은 하루 되세요~

가만히 앉아서 나무 냄새만 맡아도 좋을 것 같은 곳이네요

여긴 나무가 오래되어서 넘 이쁜곳입니다~ㅎ

나무들이 파릇파릇한게 싱그러움이
뿜뿜 뿜어져 나오는곳이네요~공기가
좋아서 머리가 절로 맑아질거 같아요ㅎ

맞아요~ 공기가 좋아서 눈피로에도 좋은것같고 ~ㅎ
이쁜곳입니다~

맞아요~ 공기가 좋아서 눈피로에도 좋은것같고 ~ㅎ
이쁜곳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52.39
ETH 2904.8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