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글올리는 방법~

in #busy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을 시작한지 얼마 지나지 않았네요~
지금도 헤메는 중이구요~
모르는 내용도 많구 ,, 새로운 그림 지식들을 하나씩
만나고 있는 중입니다.
가상화폐에 관한 글들은 저한테 도움이 많이 되네요~~

스팀잇에 글올리는 방법은

  1. 기존에 아시는 방법 .. 스팀잇에서 올릴수있구요
  2. busy.org 스팀잇과 연동이 되어있는 사이트구요... 이곳에서 올려도되요
    먼저 가입하구요. 글을 올리고 .보팅봇으로 부터 자동보팅 들어와요.
  3. 주제란에 5개정도의 테그를 붙여줘요~~

하나하나씩 알아가고 있는 뉴비구요~
자주 들어와서 답글과 팔로우를 많이 해야하는데 ~ 마음처럼 쉽지는 않네요~
시간이 지나도 모를것같고.... 일단 열심히 돌아다녀야겠죠~~ㅎㅎ

날씨추운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맛있는 점심 하시길~~~

Sort: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몇가지 팁 모아놨어요. 천천히 보시며 도움 되셨으면 해요. 반갑습니다~

고맙습니다~ 천천히 잘볼께요~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네~ 홧팅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사진첨부해서 포스팅하시면 더 좋을거같네요 ㅎㅎ 정리 잘해주셨습니다!!

너무 고맙습니다~ ㅎㅎ
감기 조심하시구요~ 굿밤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096.18
ETH 2412.88
USDT 1.00
SBD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