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DSC08329.JPG

오늘은 날씨가 많이 쌀쌀하네요~
어제는 비가 오더니 한며칠전은 더워서 ~ 덥다했는데~

화창한 날씨에 바람이 많이 불고 완전 초록색이 너무 이쁜날인데...
제가 있는 곳은 미세먼지가 오늘 장난아니네요...

창밖으로만 하늘을 봐야할정도 입니다~
느낌상 목도 아픈것같은 착각이~ㅎ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구요~
화이팅입니다~

Sort:  

여기도 쌀쌀합니다~
좋은 하루입니다~ㅎ

ㅎ 좋은 하루요.

꾸욱.들렸다가요

네.반갑습니다.

꾸욱.들렸다가요

지역별로 차이가 많이 나는듯... 여긴 바람이 심하게 불긴하지만 날씨는 정말 화창합니다^^

미세먼지가 바람에 휙 날려가길...ㅎ

오늘 우박에 장난아니네요ㅋ

안그래도 우박이 내렸다고 하더라구요~ 별피해 없어야할텐데.

오늘 우박에 장난아니네요ㅋ

한국 어디엔 우박이 내렸다 하던데...
하늘과 나무의 조화가 넘 예쁘네요

뉴스보다가 알았어요.. 우박이 내렸다고 하더라구요..
별피해 없어야할텐데...

일교차가 큰 날씨에요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바람이 많이 부네요^^

감사합니다~ 오늘 여전히 바람많이 부네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72.49
ETH 2444.62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