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후오비 코리아가 만원을 공짜로 준다네요...

in #busy6 years ago

글을 보고 가입을 했는데, 생각해보니 보낼 코인이 없네요(아차) ㅋㅋ 상장된 코인 다 되는 거 같으니 구해보고 거래해볼게요. +1만원 되실 겁니다!!

Sort:  

어이구... 감사합니다... 제가 1스팀 보내드릴께요...
스팀잇에서 걍 보내버리는게 가장 편하니깐요...
보내는 사람은 huobi-pro 가 되고 메모는 후오비코리아에서 확인하고 보내시면 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뭔 암호같은 말들이
굳이 안보내주셔도;;;
보내는 사람이 후오비프로가 되고, 메모는 후오비코리아서 확인하라는 게 무슨 말씀이신지요 ㅠ

스팀잇 구조가 어떤지 지금 조금 더 알았네요. 예전에 스팀잇을 해보려 하다가 게으름에 손놓고 있었는데 ... 여전히 스팀잇 구조는 어렵네요

스팀잇 구조가 아주 특이하지요...
일단 후오비 코리아에 가입후... 자산으로 가면 다음과 같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후오비코리아.PNG

확인후 스팀잇에서 지갑-송금에서 아래그림처럼 보내주면 스팀잇에 있는 스팀이 후오비코리아로 날아갑니다...

후오비코리아2.PNG

굿럭~~!!!

후오비 코리아로 바로 전송받기를 원하신다면 2번(주소태그)을 댓글로 적어주시면 제가 그쪽으로 1스팀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가입후... 판매만 하면 간단하게 이벤트 참여 완료가 되는거네요...^^

https://steemit.com/kr/@leesunmoo/steem-sbd-krw
아, 윗 링크 보고 알았습니다. 그런데 huobi-pro 가 받는 사람인거죠? 메모는 후오비코리아에서 제 스팀 주소를 넣으면 되는거고요?

넵... 위 그림 참고해보시고 잘 이해가 안되면 다시 질문해주시기 바랍니다...^^

오.. 감사합니다. 했습니다 ㅠ. 대략 가입부터 약 한시간 정도 했는데 최저임금보단 더 벌었네요 :)

다행입니다... 최저임금보다는 더 나와서...^^
스팀잇에서 거래소로 송금하는 기능도 덤으로 배우셨으니...
다음에는 훨씬 빨리 할 수 있겠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118.57
ETH 2462.81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