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n #bus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 가입했어요!!!!
추천해줘서 알게됬는데 좋은 친구들 많이 사귀면 좋겠어요!
처음이라 어리버리....중... 입니다...>.<

KakaoTalk_20180214_001703464.jpg

instargram 처럼 하면 된다는데
왠지 어려운 느낌은 뭐지....ㅠㅠ
조금씩 괜찮아지겠죠?!! 많이 도와주세요~~~ ^^

Sort:  

처음엔 너무 어려우실겁니다 힘내세요 저도 초보입니다.

감사합니다!! 우리 자주봐요~^^

예쁜 뉴비가 오셨네요. 환영합니다~ 가즈앗!!!

가즈앗~~~!!! 예쁜뉴비ㅎ 사진은 사진일뿐........ㅎ
감사합니다♡ 글보러구경갈께요~~^^

뉴비 분은 보팅 안하시는 게 좋습니다. 글이 안 써질 수가 있어요~ 가즈앗!! ^^

아... 알겠습니다!! 공부좀더해야겠어요..
온통생소해서ㅜㅜ

저도 방금 왔어요 보팅 감사해용! 친하게 지내요

자야되는데, 열심히 구경하고있어요ㅎㅎㅎ
자주뵈요~~^^

저두 가입한지 3일 됬어요. 축하해요. 근데. 동영상은 어떻게 올려요??????

유투브에 제영상업로드하고 주소붙여넣기했어요^^

아...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스팀관련 뉴비 가이드를 찾아보시길 추천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 구경하느라 잠도못잤어요ㅎㅎ
자주뵈용^^

어서오세요 : )
팔로우하고 갈게요
자주자주 뵈어요
즐거운 스팀잇!

앗!!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고고♡
즐겁게 스팀잇♡

반가워요
자주만나요^^

저도반갑습니닷!! 냥이너무이쁘네요♡

같은 뉴비끼리 파이팅입니다 :) 팔로우하고 가요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좋은글보고 제가먼저 팔로우했는뎅찾아와주셔서 너무기뻐용♡

^^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즐거운 설 명절 보내시구요 ~~

새해복마니받으세욤♡

^^ 네 복 많이 받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0986.47
ETH 2413.18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