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단한 아침식사 ]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용^^ 금요일입니다.

어제는 제가 너무 아파서..ㅠ.ㅠ 감기에 걸리고 말았습니다.

코감기까지와서..숨쉬기가 힘들어서 출근하자마자 병원가고..

일하고..포스팅할 시간이 없었네요 ㅠ..ㅠ

감기조심하세요 너무 괴로워요..몇일째 코가 막혀서 잠을 못자고

있습니다. 목도아프고..기침도 나오고..

오늘 아침은 간단하게 먹었어요..

KakaoTalk_20180622_085425516.jpg

찐감자와! 강원도 옥수수!!

라떼가 다가와서 냄새를 맡아봅니다. (지가 먹을건지..)

이내 본인의 음식이 아닌걸 알고 돌아서네요 ㅋㅋㅋ

KakaoTalk_20180622_085425971.jpg

쿨한녀석....

옥수수에는 비타민b가 많아서 피로회복?에도 좋다고해요

감자도 참 맛나죠!! 저는 소금 찍어먹고 남편은 설탕을 찍어먹네요

오늘 일끝나고 할머니네 방충망 달아드리러 강원도 가기로 했는데

몸이 좀 좋아졌으면 좋겠네요 ㅠ..ㅠ

여러분들..진짜...진짜...감기조심하세요!! (냉방병조심)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라떼는 ㅠ 너무 귀여워요 돌아 누웠어 ㅠㅠ

지가 안먹는 음식이거든요 ㅋㅋ 계란이 아닌거죠 ㅋㅋ

아프신데 든든하게 드셔야하는데요..
감기로 고생하시는분들 많더라구요..,.
빨리 다 나으셔서 편하게 코로 숨쉬시기 바래요 ㅎ

감사합니다 ~
코가 뻥 뚫렸으면 ㅠ..ㅠ 아흑 넘 괴롭습니다.

요즘엔 날씨와 계절을 가리지 않고 감기라는 녀석이 애어른 할거없이 찾아오더라구요..
아무쪼록 약드시고 얼른 나으세요..
주말동안 푹 쉬셔요~

감기가 독하네요 ㅠ..ㅠ 감기걸리니까 일이고 뭐고 집에 가고싶더라구요~
@dmsqlc0303님도 감기조시하세요~!!

건강챙기셔요
옥수수는 너무 맛나보이네요~~

역시 강원도 옥수수!! 할머니가 농사지으신거라 진짜 맛있어요!!
이제 조금있으면 옥수수나오겟네요^^

코막히면 정말 힘들죠...
얼른 낳아지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 ㅠ..ㅠ 코막히니까 눈도 아프고 머리도 아프고
미치겠네요 정말 .. @rebok7856님도 감기조심하세요!

아로미님 감기 걸리셨네요.
요즘 감기가 목이 많이 아프다고해요.
빨리 감기 물러나고 건강해졌으면 좋겠어요.
라떼 는 이름도 이쁘고 하는 행동도 이쁘네요.
빨리 좋아져서 할머니댁에 잘 다녀오세요.
할머니가 기다리고 계실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옐로캣님~ㅠ..ㅠ
할머니네가면 싹~다 나았으면 좋겠네요진짜..
가서 힐링하고 올께요!!주말 잘보내세요~!

맛있는 거 많이드시고 빨리 나으시길~
라떼가 계란을 좋아하나 보네요

계란도..노른자만 먹습니다..ㅋㅋㅋ 흰자는 안먹어요

저도 얼마전에 감기때문에 고생했는데 ㅠ 조심하세요..

이놈의 감기가 떨어지질 않네요 ㅠ..ㅠ

등돌리고 돌아누운거 넘 귀엽네욧ㅎㅎ

지가 먹고싶은거에만 관심가져요 ㅋㅋ 계란,생선,고기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678.67
ETH 3086.6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