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또다른 취미[리본만들기]

in #bus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화요일입니다~~~

월요일이라..우울했었는데...벌써 화요일이 다가왔어요^^

이번주도 금방 지나갈거 같아요!

이번 주말에 집청소를 했죵..집청소를 하면서 작년에 제가

빠져있던 리본만들기..재료들이 보이더라구요 ㅋㅋ

한참 리본배운다고 문화센터 다녔던게 생각나네요^^

그때는 배우는게 너무 재밌어서 재료를..하나둘씩..사다놓은게...

욕심이 욕심을 부르고...

포장.jpg

리본.jpg
리본꾸러미.jpg

리본 사러..동대문도가고..ㅋㅋㅋ

그때는 정말 리본만 보면 다 사고 싶었어요

그래서 집에 리본이..너무 많다는..

만들면 조카도 주고 주변지인분들 아이들에게 선물했어요^^

그래서..오랜만에 리본을 만들어 보자! 하고 만들었어요^^

솜씨는 좋지는 못해요~~

남색리본.jpg
머리핀입니다~

머리끈.jpg
머리끈이에요

분홍옆.jpg
머리핀입니다.

두개핀.jpg
작은집게핀이에요

ps. 만들어도..줄사람이 없는게 함정! ㅠ.ㅠ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솜씨가 엄청 좋으신데요~! 딸 낳아서 딸에게 해주면 좋아하겠어요.^___________^

딸이 있었으면 신나게 만들었을텐데요 ㅠ.ㅠ
이쁜 딸랑구가 없네요~

대단하시네요~
판매하는 제품같아요~
주위분들은 좋아라 하겠는데요~ㅎㅎ

줄사람들 다 나눠줬어요 ㅋㅋㅋ 조카도 이제 다 커버려서
너무 속상해요~>.<

넘이쁜데요ㅎㅎ리본도 이쁘게 만드는 노하우가 있는거죠!

감사합니다ㅠ.ㅠ 고급반까지 다녔는데..다 까먹었어요
힝힝

흐익!!!! ㄴ ㅓ 무예쁜데요?! ?! 저..주시면... 되긴하는데 . . . 딸은없지만 . . . 제가하고다닐 수 있어요.. ><ㅋ

앗!! 감사합니다~!! 나중에 성인리본도 만들어서 올릴께요~^^ 그때
기회가 되면 드리고 싶습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0.75 % from @appreciator thanks to: @snslek.

와 금손이세요! 실제로 판매하시는 제품 같아용:)

금손이라니~~ 과찬이세요~!! 감사합니다
판매하기에는 조금..많이 부족합니다 ㅋㅋ 선물정도가 좋은거 같아요^^

예뻐요 솜씨 좋으시네요 딸이 둘이나 있는 저는 똥손이라ㅎㅎ솜씨 부러워용^^

저도 똥손이에요~ 배우니까 되더라구요^^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어머나! 솜씨가 대단하신데요? 딸래미 머리핀 사려고 자주 보는데 왠만한 시중제품보다 예쁜것 같아요~ 특히 저 초록색 체크무늬!! 고급져요ㅎㅎ 감각이 있으신듯!

감사합니다~~^^ 딸아이가 몇살인가요???

올해 4살이에요~^^

4살이면 딱이네요^^ 선물로 드리고 싶은데 괜찮으신가요???

어머머!!! 감동이에요ㅠㅠ 감사합니다ㅠㅠ
아니 근데 농담아니고 진짜 감각 있으세요~~^^ 판매하셔도 될듯요^^

감사합니다~!!
스팀챗으로 주소랑 연락처 남겨주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414.30
ETH 2295.5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