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치빠른 라떼 ]

in #busy6 years ago (edited)

주말 잘 보내셨나요? ^^

저는 주말에..기어다녔네요 ㅠ..ㅠ

무릎인대에 염증이 생겨서 걸을 수가 없었어요

남편에게 하루종일 부축받으며 걸어다녔습니다 ㅠ..ㅠ

요즘 아픈곳이 왜케 많은지.. 오늘출근은 남편이 차를 타고

데려다 줬는데..사무실에서 한쪽 다리를 끌고 다니고 있네요

다들 건강 조심하세요!!

집에서 반려견이랑 지내다 보면 재밌는 일들이 많죠

저희 라떼는 싫어하는게 참 많은 아이입니다.

일단..발톱 못자르게합니다. ㅠ.ㅠ

목욕..하자고하면 도망가요

신기하게 목욕이나 발톱을 자르려고만 하면! 도망가고 없어요

KakaoTalk_20180709_102320781.jpg

이불빨래 한곳으로 도망을 갑니다. ㅡㅡ;;

그리곤 저의 행동을 지켜보죠

KakaoTalk_20180709_102319872.jpg

저런..하이에나같은...

KakaoTalk_20180709_102320277.jpg

경계를 늦추지 않습니다. ㅋㅋ 제가 다가가면 뒤로 쓩! 하고 도망가요

어찌나 빠른지..집이 넓지않아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발톱도 잘라줘야하는데..너무 싫어해서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네요

그래도 귀여운 요놈 때문에 웃을일이 많답니다 ^0^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1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에고 무릎이 아파서 어떻해요? 다니기 불편하시겠어요.. 빨리 나으시길 바래요~ ㅎ

내일은 연차쓰려구요 ㅠ..ㅠ
날씨가 구려서 더 아픈거 같기도해요
감사합니다^^

귀요미네요 ㅋㅋ 진짜 이상하게 얘들이 싫어하는거 할려고 할때마다 눈치 엄청 잘 채더라고요 ㅋㅋ

맞아요 눈치가 얼마나 빠른지..ㅡㅡ;; 수건만 들고있어도 목욕하는구나
하고 도망가요 ㅋㅋ

무릎으로 고생이 많으시네요 ㅠ
시바견 라떼가 참 보면 볼수록 이쁘네요 ^-^

라떼 이쁘죠? ^^ 같이 지내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더 정이 들어서
더더더 이쁘네요~

👨 얼른 나으시길 바랍니다! 라떼 귀엽네요~ ㅋㅋ
우리 바비마리는 목욕할때도 발톱 손질할때도 꾸벅꾸벅 졸아요~ ㅋㅋㅋㅋ

어쩜~ 바비마리는 그렇게 순둥한가요~ 부럽습니다 ㅠ..ㅠ
저는 전쟁이에요~

어쩌다 무릎인대에 염증이 생기셨을까요!! 암튼 고생이시네요~ 쾌유하시길 바랄께요!
눈치빠르개~~ ㅎㅎ

그러게요..ㅠ..ㅠ 몸으로 하는 일도 아닌데..왜 생겼을까요..
저희집 라떼 눈치 빠르죵?^^

그동안 바쁘셔서 스트레스많이받으셔서
몸쪽에도 영향이 갔나보네요
라떼 이불뒤로 숨는거 귀엽네요 ㅎㅎ 목욕하자거나 발톱깍자고 하면 본능적으로 도망가나보네요 ㅋㅋㅋ 눈치가 빠른건가

하..눈치가 얼마나 빠른지 모르겟어요 ㅠ..ㅠ 수건만 들어도 도망가요
사람같다니까요~

라떼도 표정이 참 풍부하네요.
"하..쟤들 또 왜 저러냐"이런 느낌이군요 ㅋㅋㅋ

무릎인대가 안 좋으시군요.절대 무리하지 마세요 ㅠ

아무래도 내일은 연차를 써야할거같아요 ㅠ..ㅠ
맘같아서는..몇일 푹 쉬고싶지만..안될거같아요

털과 코를 보니까~
건강상태가 정말 좋아 보이네요~
개는 너무 단명이라.....
한 40년 살아야 하는데~ 키우다 먼저 가는게 젤 좀 그래요~~

요즘은 그게 걱정이에요..아직 3살 밖에 안되서..멀었지만..
얘기 먼저 갈거 생각하면 맘이 너무 아파요 ㅠ..ㅠ

눈치빠른 귀요미네요^-^

눈치가 얼매나 빠른지 몰라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916.93
ETH 3028.9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