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골집 (feat.개님들)

in #busy6 years ago

시골 아버님 댁에 왔습니다~

다들 고향집에 잘 내려가셨는지요~~

저는 그리멀지않은 곳에 있어서

차막히는걸로 고생은 안했어요~~

시댁에 도착하니 아버님이 기르시는

반려견들이 먼저 반겨줍니다~^0^

20180216_141150-1.jpg

태어난지4개월 된 꼬맹이들~~

둘이 남매인데 엄청 투닥거립니다

20180216_121033.jpg

특히 요놈이 똥꼬발랄해요ㅋㅋ

한시도 가만있질 않습니다

20180216_122915.jpg

개님들 완전체!!

맨왼쪽이 아빠,딸,아들,엄마 개님이에요

조기 뒤에 검정색 강아지가 어미에요

검해서 잘안보인다능ㅋㅋㅋ

요녀석들 덕분에 더 즐거운 설 을

보내고있습니다~~^^

개님들이 지루할틈을 주지않네요!

설날 잘들 보내고 계신가요?

사랑하는 가족분들과 행복한시간

보내세요♥

ps.여러분들~~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시구요

올해 하는일 모두 모두 잘되서

대박났으면 좋겠어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축하드립니다.
300 팔로워 이벤트에 당첨되셨습니다.^^
당첨 상금은 오늘 송금해 드립니다.
앞으로도 자주 소통하는 이웃이 되었으면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gasigogi님 감사합니다~앞으로도 소통하면서 지내요~~^^

다 커엽하네요 ㅜㅜ
복 많이 받으세요 ㅎㅎ

@kyungbi105님두~ 복많이 받으세요~^0^
올해 대박나는 한해 되세요!!

귀엽네요~
남은 명절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오늘은 친정가는 날이에요~~
신납니다~~ 눈누난나~~
@ktaewon님도 남은 명절 행복하게 보내세요~~^0^

커엽... 댕댕이들아...
똥꼬발랄함이 여기까지 전해집니닷 ㅎㅎ
남은연휴 즐겁게 잘 보내고 오셔요!!

엄청 똥꼬발랄해요 ㅋㅋㅋ
정신 사나울 정도에요~
@ladyuhyun님도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늦은밤 방문했어요^.^
반려견들이 귀엽네요~~
남은 연휴도 즐겁게 보내세욤
소통자주해요

반갑습니다~~ 홍삼님~~
즐거운 설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남은 연휴도 즐겁게 보내세요~~
소통하면서 지내요~!!^0^

어렷을때 키웠던 개들이 생각나네요
지금은 맘껐 뛰어놀 수있는 공간이 없어
기르진 않고 있지만
사진만 봐도 흐뭇합니다^^

사진만으로도 흐믓하시다닝~강아지를
엄청이뻐하시나봐요~~

반려견들과 사진을 찍기가 쉽지가 않지요ㅎㅎ한시도 가만있질 않으니ㅠㅠ그래도 정말 귀여워서 힐링하고 계시겠어요행복하고 즐거운 설명절 보내세요^^

네~강아지들 덕분에 즐겁게 보냈습니다~^^한밀리님도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귀엽네요
개는 어려서 집에서 키웠는데
우리를 보면 반기고 좋아하는건 최고 였어요~^^

반려견들이 주는 행복이 크죠~^^ 넘사랑스러워요~

아 어쩜 이렇게 다들 귀여울까요.ㅎ
편안한밤 되시길 바래요^^

귀역죠? ㅋㅋ 엄청똥꼬발랄하답니다ㅋ
잠시도 가만있질않아요~ @tip2yo님도
즐거운밤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750.99
ETH 3130.22
USDT 1.00
SBD 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