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호아줌마

in #busy7 years ago

Screenshot_2018-01-21-07-56-47-1.png
1516488930615.jpg

스팀잇 여러분 ~~~

행복한 주말 보내고 계신가요?

시간이 빨리가서 아수운1인입니다ㅠㅠ

일요일 아침이 밝았습니다!!

예전에 제가 어렸을때는 일요일 아침이

너무 좋았습니다~~왜냐구용??

일요일 아침에는 디즈니도 틀어주구요

비디오가게가서 만화도 빌려와서

보곤했거든요^^ 그중에 좋아했던

호호아줌마!!!혹시..아시는분 계시나요???

커졌다 작아졌다 하는 호호아줌마가 왜케

재밌는지~~동생, 언니랑 셋이서 일요일

아침 만화보려고 비디오가게에 달려

갔던게 생각납니다~~+..+

그 밖에도 재미난게 많았죵!

요즘은 비디오가게도 없어지고~~

다운받아보면 되지만 가끔 그때

아날로그 시대로 돌아가고싶네요

아쉬운 일요일! 재미난 일들로

가득가득 하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아 정말 추억돋는군요.
어렸을때 비디오방가서 비디오로 빌려서
보곤 했습니다ㅋㅋㅋㅋㅋ
아 정말 어릴때 추억이네요.
추억 선물감사합니다ㅎ

옛날에 비디오빌려서 만화보는게 그렇게 좋았어요! 같이 추억할수있어서 좋습니다

호호아줌마 너무 반갑네요. ^^

호호아줌마를 아시는군요!!알아봐주시는 것만으로도 기쁩니다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감사합니다 ~~^-^

ㅋㅋㅋㅋㅋ 호호 아줌마는 노래만 기억나요. 전 다람쥐 구조대를 좋아했던 것 같은데 역시 이것도 노래만 기억나네요.

저도 호호아줌마 노래는 아직까지 기억하고있어요ㅋㅋ다람쥐구조대는 기억이 나질않네요ㅠ

@snslek님 여행용 세면세트 당첨되셨습니다. 스팀챗으로 택배받으실 주소 연락처 부탁드려요^^*

호호 아줌마 얘기는 들어봤는데 첨보네요~^^
아줌마 보단 할머니에 가까운신듯~

ㅋㅋㅋ 호호아줌마를 모르실 수도 있죠

호호아줌마처럼 작아지고싶었는데..
그때의 일요일이 그립네요^^~

지금보다 그때의 일요일이 더 행복했던거 같아요

You're so nice for commenting on this post. For that, I gave you a vote! I just ask for a Follow in return!

rewardpoolrape!! Thank you. I'll follow you.

호호아줌마! 오랫만에 보내요!
저도 어렸을 때 재미있게 봤던 만화네요 ㅎㅎ

반갑습니다ㅠㅠ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분을 만났네요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0.63 % from @appreciator thanks to: @snslek.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284.72
ETH 2650.82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