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편에게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받다

in #busy6 years ago

2월 13일 화요일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늘 오후부터는 날씨가 풀린다고 하네요~~

아직은 추운 출근길이었지만~ 퇴근길은 풀리길 바라며~~^^

몇일전 남편이 연차로 쉬고 저는 일을 간 날이 있었습니다.

남편이 삼겹살이 먹고싶다며 마트에서 혼자 장을 본적있어요

저는 일끝나고 집에와서 보니 선물이라며

초코렛을 주더라구요 ㅋㅋㅋㅋ

KakaoTalk_20180213_090843493.jpg

그래서 이번2월14일은 "남자가 여자한테 초코렛받는날이야~"

"발렌타인데이잖아~~~ 바보야!!"

그랬더니 생각지도 못한 대답이 날라왔습니다.

남편왈 " 알아!! 뭐어때? 내가줘도 되지"

빵터지고 말았네요 ㅋㅋㅋㅋ

저희는 원래 생일선물, 기념일선물은 하지않아요

연애할때도 그랬어요~~

뜻밖의 선물을 받고 한참을 웃었네요

참 재밌는 사람입니다.

ps. 남편이 초코렛을 저보다 더 많이 먹은건 함정....ㅡㅡ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울남편 보고있나!!!
보게끔 리스팀 좀 하겠습니다..
쿨럭..

보시고.. 초코렛 선물해주시면 좋겠네용~~

..<

우와~ 잊고있었는데 발렌타인이네요
좋으셨겠어요

초코렛받고 좋았어요 ㅋㅋㅋ 화이트데이날도...
달라고 할까봐요 ㅋㅋ

이런글들이 많아지면 무신경한 저는 욕먹습니다 ㅎㅎㅎㅎ
달달한 시간들 보내세요.

@antkorea님~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와 ㅜㅜ 진짜 부러워요!! 남편분 짱짱

ㅋㅋ 감사합니다~~ 하지만 남편이 저보다 초코렛을
더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부럽습니다 저희 신랑님도 진짜 안챙겨주거든요 뜻밖의 선물이라 더 행복하셨을 것 같아요

저희 신랑도...얼마만에 챙겨준건지 몰라요 ㅋㅋ
어쩌다 한번씩 받는 기쁨이 크네요~^^

👨 오다 주웠다 아닌게 어디에요 ㅋㅋㅋ 멋지시네요!

오다주웠다...ㅋㅋㅋㅋ 만약 그랬다면..
저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까요 ㅋㅋ

우와. 남편분 너무 귀여워요^^ 저희 남편은 어느순간부터 무슨데이들은 다 까먹어버리는 능력이 생겨버렸음요ㅠ

저희 남편도 그래요 ㅋㅋㅋ 제가 봤을땐..본인이 먹고 싶어서 산게
아닐까..하는 의심이..ㅋㅋ

우와 ~~ 좋겠어요~
저는 완전 잊어버리고 있었는데~ㅎㅎ
좋은 시간보내세요~

저도 발렌타인데이,화이트데이 신경쓰지않고 산지
10년이 넘은거 같네요 ㅋㅋ
@spoong님! 화요일 행복한 오후되세요!

스윗하십니다 ㅎㅎ
"알아!!뭐어떄? 내가줘도되지"
이 대답이 너무 귀여우면서도 풋풋한것같아 보기 좋습니다 ㅎㅎ

ㅋㅋ 연애를 엄~청길게하고 결혼했는데도 친구같이
잘지내고 있습니다. 베프에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1
JST 0.033
BTC 63945.57
ETH 3135.76
USDT 1.00
SBD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