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메건 리비" ]

in #busy6 years ago

오늘은 제가 최근에 본 영화 메건 리비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합니다^^ 혹시 보신분들 있으신가요?

한 해병과 군견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에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낸 영화입니다. 그래서 더

감동적이지 않았나 싶어요

KakaoTalk_20180426_091041473.jpg

줄거리: 이라크 전에 참전한 메건 리비의 실화를 바탕으로 군견병으로
수많은 생명을 구한 그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언제나 대인관계가 불편했던 메건은 사랑하는 친구의 사망으로 방황하다
해병에 입대하게 되고 그곳에서 새로운 삶을 얻고자 했으나,
자대배치를 받은 첫날 술에 취해 노상방뇨를 한 벌로 군견 우리 청소를 맡게
되는 등 해병대에서도 문제아로 낙인찍히게 된다.
그러던 중 메건은 군견의 매력에 빠지게 되고,
결국 군견병으로 보직을 변경하여 3주간 훈련 후 군견 렉스와 함께 이라크로
파병된다. 여자는 임무에 투입시키지 않는다는 룰을 깨고 적진에 침투한 날,
대량의 불법 총기를 발견하게 된 메건과 군견 렉스,
그 일을 계기로 영웅이 되고, 임무를 받던 그들은 적진에서의 폭발물로 큰
부상을 입게 되는데…

저는 평소 큰 강아지를 좋아해서 그런지 보는내내

렉스를 사랑하게 되더라구요~ +..+

군견과 군인사이의 교감을 잘 나타낸 작품이라

개인적으로 너무 재밌게 본 영화입니다.

KakaoTalk_20180426_091041055.jpg

같이 전장에 나가고 리비는 제대후 렉스를 입양하기 위한

노력이 마음을 울렸습니다.

실제로 입양후 죽을때까지 곁에 있어줬다고 하네요

반려견을 키우고 있으신 분들이라면 더 좋아할거 같습니다.

오랜만에 마음 따뜻해지는 영화를 본거 같아서

행복했습니다 ^^

혹시 무슨영화 볼까~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

조금은 힘든 목요일이지만~ 힘내보아용!

Sort:  

감동적인 영화일것같아요~!!😊
개는 고양이와는 다르게 사람과 교감하고 이런부분이 정말 뭐라 표현해야하나? 음.. 남다른것같아요 실제로 동물을 키우진않지만.. 영화나 소설이나 요런걸 보면 말이예요 ㅎㅎ

반려견을 기르니까 뭔가..더 감정이입이 된다고해야하나..
재밌어요~ 감동적이구요~^^

영화보고싶드앙~!

시간되시면 한번 보세요!! 괜찮은 영화에요~^^

사람과 동물의 우정~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일것 같네요~^.^

군인과 군견의 교감하는 내용이
정말 마음을 따뜻하게 합니다. ^^

ㅋㅑ~ 멋지겠다~ 잼있겠네요

저렇게 큰 개와 교감을 한다면 정말 든든하겠어요

멋지죠? 정말 멋있는 영화에요~ 실화라니
더 놀랍구요~

멍뭉이가 나오니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은데 전쟁영화라 ㅠㅠ좀 더 커서 같이 볼 수 있겠네요~~~좋은 영화정보 감사합니다^^

한껄~ 한떵이가 보기에는 아직 무리에요 ㅋㅋㅋ
나중에 한번 보세요~^^

네에... 감동 있는 영화죠. 헐리우드는 이런 군인관련 영화들을 꾸준히 만듭니다. 군인과 군인가족이 많기 때문이죠. 물론, 반전 영화들도 이 범주에 넣을 수도 있는데요. 어떤 소재이든지, 군인과 군인가족의 입장에서 내러이션을 하는 영화들이 주는 감동이 있죠.

정말 감동적인 영화였어요 ㅠ.ㅠ 제가 리비여도 렉스를 입양하지
않았을까..생각해봤어요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영화군요~
요즘 뭐 재밌는 영화 없을까?했는데, 시간 될 때 꼭 한 번 보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누니다님.

네~ 시간될때 보세요~^^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에요!

저도 이거 볼까 하던영화였는데 해병과 군견 ...저도 있었거든요 ...

그럼 한번 보세용~ 재밌어요^^
여자주인공도 강아지도 연기가 아주 멋있습니다.

군견들이 정말 똑똑하죠.
군견병은 제대할 때 헤어지기 섭섭하다고 하더라구요~
하루종일 먹고 자고 함께 생활하니 정이 많이 들겠죠.
영화가 실화라니 더 생동감 있겠네요^^

제가 군인이어도 너무 눈물 날거같아요 ㅠ..ㅠ
군견들 정말 대단한거 같아요~

언제 찾아볼진 모르나 일단 목록에 넣어둡니다.

나중에 영화 찾아보시다가 보게되시면 보세요^^
괜찮은 영화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127.19
ETH 2452.98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