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라떼가 다쳤어요 ㅠ ]

in #busy6 years ago

주말 잘 보내셨나요?

금요일날 출근을 했는데.. 남편에게서 다급한 전화가 왔어요

풀린 진돗개한테 라떼가 물렸다구요 ㅠ..ㅠ

그때부터 하루종일 일이 손에 안잡히더라구요..

크게 안다친줄 알았는데.. 두군데 꼬맸어요 ㅠ..ㅠ

진돗개산책중이신분이 줄을 놓쳐서 저희개쪽으로 와서

물고 흔들었다고 하네요 ... 하..속상합니다.

KakaoTalk_20180730_111456822.jpg

급하게 넥카라를 구입해서 채워줬어요 ㅠ..ㅠ

라떼도 놀랐는지...깨갱소리지르면서 꼬리가 말렸었다고 하더라구요

KakaoTalk_20180730_111405357.jpg

넥카라만 채워주면 불편해하더니 이젠 포기한듯합니다.

약도 꼬박꼬박먹이고 병원도 다니고 있어요

생각보다는 크게 안다쳐서 다행이에요 ..

Sort:  

그만한게 다행이에요ㅠㅠ 많이놀라셨겠어요ㅠ

정말요 얼굴이나 이런데 다쳤으면 더 속상했을거 같아요 ㅠ.ㅠ

다행이긴 합니다만 상대 개를 잘 관리 못한 주인이 참 원망 스럽네요...ㅠㅠ

그니까요 ㅠ..ㅠ 하아..크게 안다친걸 위안 삼아야겠어요

아휴~속상하네요..라떼가 얼마나 놀랐을까요.
아빠도 많이 놀랐겠어요..
큰개를 데리고 나오면 입마개 를 해야하는데..
우리 이쁜이도 마트 앞에 앉아 있는데 큰개가
달려와 물려고 하다가 발에 엉덩이쪽 꼬리 시작부분
찍혀서 털이다 빠지고 진물이나서 병원다니고 약먹고 있어요. 라떼가 날씨도 더운데 빨리 낳았으면
좋겠네요..

이쁜이도 다쳤군요 ㅠ..ㅠ 여름이라 상처나면 덧나서..신경많이 써줘야겠어요 이쁜이도 언능 나기를 바래요~ 우리라떼랑요~~

사람이나 다른 동물을 무는 반려동물은 입마개를 해야 합니다.
아이가 불편해 할 수 있다는건 주인 생각이고,
다른사람들에게 피해는 안 줘야지요...
큰일 날뻔 했네요.

그니까요 ㅠ..ㅠ 속상하네요 정말 진돗개가 주인도 버리고 달려들어서 깜짝놀랬어요 주인은 넘어졌는데 뒤도 안돌아보고 라떼를 물더라구요

얼마나 놀라셨을까요...
그 강아지들 UFO 넥카라라고 쿠션 같이 생긴 넥카라도 있는데 애들이 편해한다고 하더라구요. 라떼가 플라스틱 넥카라를 불편해 한다면 UFO도 생각해 보심이 어떠실까 해서 말씀 드렸습니다 :)

제가 급하게 산다고 이걸샀는데 후회했어요 편한 넥카라로 사줄걸~~
그걸로 다시 사줘야할까봐요~

물론 실수였겠지만..그래도 그 분도 참;;
관리 좀 잘하지 줄을 놓치다니 ㅠㅠ
큰일날 뻔 했네요...;다행입니다.

강아지 제어할수있는 힘이 없으시면..입마개를 하는게 좋을거 같더라구요
안쓰럽긴하지만..다른강아지들도 다칠수있으니..ㅠ

대형견 키우는 분들은 따로 자격교육 같은걸 받았으면 좋겠어요. 저도 애들도 산책 때 개들 때문에 논라는 때가 한두번이 아니거든요...

ㅠ..ㅠ 대형견을 데리고 다니는건 좋은데 제어가안되면..안될거같아요..
주인도 버리고 뛰쳐와서 무는거 보니까 무섭더라구요

크게 다친게 아니라서 다행이네요

그쵸 ㅠ..ㅠ 저는 꼬맨부위 보지도 못하겠더라구요
꼬맬때도 아팠을텐데 잘 참아줬어요

아구구 라떼가 얼마나 무섭고 힘들었을까요ㅜ
님께서도 많이 속상하고 놀라셨을 것 같아요~
날이 더운데 꼬매서 조심해야겠어요
언능 나아서 밝은 라떼 모습 보고 싶네요~!!

라떼가 놀라긴 했나봐요..ㅠ.ㅠ 아프기도 했겠죠 ㅠ..ㅠ 허벅지가 뚫렸으니까요 조만간 건강한 라떼의 모습을 보실수 있을거에요

큰일날뻔 했네요. 많이 안다쳐서 다행이에요. 순한라떼도 많이 놀랬겠어요.ㅠ

라떼도 많이 놀랬나봐요..이렇게 물렸던 적이 없어서 ㅠ..ㅠ
안그래도 겁쟁인데 더 겁쟁이된거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408.93
ETH 3491.49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