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쵸코+커피]환상의조합!

in #busy7 years ago

안녕하세요~~ >.<

오늘 정말 춥지않나요??? 요즘은 추위부터 안부를 묻게되네요

살인적인 추위입니다. 오늘은 패딩에 목도리까지 두르고 나왔는데도

추워요 ㅋㅋㅋㅋㅋ 이렇게 추울수가!!

그래도 발걸음이 가벼운 이유는~

오늘이! 금!요!일! 이기 때문이겠죠~(불금불금)

추워도 행복하다는~ 눈누난나~~!!

제가 요즘 아침 마다 먹는 차가 있어요 ㅋㅋ

[핫쵸코+커피]!! 혹시 이렇게 드셔보셨나요???

KakaoTalk_20180126_091247347.jpg

이조합이 생각보다 좋아요!!추천!!

가끔 달달한 커피가 먹고 싶을때 있잖아요~~

물론~~ 커피믹스도 맛있지만요^^

달달하면서도 커피맛을 느끼고 싶을때

전 두개를 같이 타먹습니다!! 맛있어요!!

카페모카? 그런느낌이에요~~

이렇게 추운날은 달~달~ 한게 땡기거든요~^^

혹시 안드셔 보신분들~~ 한번 도전해보세요

추천해용!!! 히히히

달달한거 드시고~ 기분좋게 오늘 하루 시작해보아용!

Sort:  

요즘은 진짜 핫초코 한잔이 매일 생각난다는요

요즘 진짜 핫초코가 땡기는 날씨죠?
한동안 추울거같아요~ 계속마실듯요~ㅋ

좋은정보 감사드려요~오늘 추운데 먹어봐야겠어요~^^

추천해요 ㅋㅋ 이렇게 추운날은 무조건 달달한게
최고에요!ㅋㅋ

오홍 당장 조합해봐야겠어요 감솨르~~

나름 훌륭한 조합입니다~^^ 드시구 만족하셨으면
좋겠네요 ㅋㅋㅋ

방금 해먹었는데요. 캬~ 맛있는데 좀 백주부 느낌 났어요. 쫌 달아용 ㅋㅋㅋ

ㅋㅋㅋ 달죠~ 제가 단걸 엄청좋아합니다 ㅋㅋㅋ 그럴땐!
핫쵸코를 조금만 넣어보세용~^^

같이 한번 조합해 먹어봐야 겠어요^^

네네~ 한번 드셔보세요~~ ㅋㅋㅋ
핫쵸코+커피는 사랑입니다 ㅋㅋ

저도 한번 따라해봐야겠네여 헤헤..

ㅋㅋ 달달한거좋아하시면..저처럼 좋아하실거에요~^^

너무 춥지만 금요일이라서 신이나네요 ㅎㅎ
핫초코가 있나 찾아봤지만 .. 미숫가루밖에없네요
미숫가루+커피믹스 이렇게 먹어볼까요 ? ㅎㅎ

앗! 그조합은..진짜 생각지도 못한 조합인데요? ㅋㅋㅋㅋㅋ
미숫가루라....괜찮을까요???

초코와 커피라 정말 카페모카 느낌이 날 것 같아요!^^ 그 조합 저도 한번 해봐야겠습니다~ 오늘 하루 춥지만 따뜻한 하루 되시길~♡

직접 만들어 먹는 카페모카느낌이에요 ㅋㅋㅋ
@korealemon님도 달달한 하루 보내세요~^^

생각치도 못해본 조합이네요.ㅎ
저도 한번 도전해봐야겟어요.ㅎ

아직 안드셔보셨군요?? 히히히
이조합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ㅋㅋ

이웃님 글보고 저도 달달한 초콜릿 하나 먹었어요^__^
보팅하고 가요^
^

달달한 초콜렛을 드셨군요! 달달한거먹으면 기분좋아지죠??
기분좋은 금요일되세요!!

핫초코 미떼는 그냥 먹어도 정말 맛있죠.^ㅅ^
정말 카페모카가 되겠네요~ㅋㅋ

맞아요..미떼는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ㅋㅋㅋㅋ
하지만~ 너무 단맛을! 커피가 조금 잡아줘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48.76
ETH 2644.95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