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여의도 벚꽃축제]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0^

주말 잘 보내고계신가요?

어제는 하루가 정말 금방 지나가더라구요 ㅠ

바람이 많이 불어서 꽃잎이 떨어지기전에 부랴부랴

꽃구경을 나섰습니다. 매년마다 가는 여의도 벚꽃축제~

지하철타고 이동했습니다. 지하철에 사람이 ㅡㅡ;;

K-069.jpg

아직 벚꽃이 이쁘네요^---^

20180407_175019_HDR.jpg

날이추워서..저도 패딩입고 갔어요 ㅋㅋ

이날 국회의사당이 개방되어서 처음 들어가서 구경했습니다.

그안에서 공연도 하고 있었어요!! 딱 도착했을때~~!!

에디킴이 나왔습니다~ 와우!!! 달달한 목소리가 좋더라구요!

20180407_170706.jpg

두번째 밴드는 분리수거 밴드였어요 처음 본 밴드였지만~

노래를 아주 잘했어요~>.<

20180407_174022.jpg

흥이 넘치는 노래를 듣고 꽃구경도하고~

너무 좋앗어요..날이 추워서 갈까 고민을 했지만

잠깐 피는 벚꽃이기에 안볼수가 없었죠~^^

조금 추웠지만~ 작년보다 볼거리가 많아서 만족했어요

이제 일요일 오후네요~ 가는 시간이 아깝지만!!

오늘도 즐겨봅시다!!

Sort:  

국회의사당 안에서 공연도 하나봐요
정말 볼것이 많았네요
날씨는 조금 추웠지만 좋은 시간 보내셨어요^^

매년갔지만 국회의사당 개방한건 처음봤어요
공연도 하고, 볼거리 즐길거리 많아서 좋았어요^^

Hope to encourage new people

와 에디킴.. 부럽습니다. 날씨가 변덕이 심해서 ㅋㅋㅋㅋ 다시 패딩 계절이온줄 알았습니다.... 그래도 사람이 많네요

에디킴도 많이 추워하더라구요 ㅋㅋ 손시려워서 기타치는게
안쓰러워 보였어요 ㅠㅠ 그래도 노래도 잘하고~ 간만에 귀가
호강했어요!!

벚꽃구경 가셨군요!
오늘이 절정이겠네요. 특설무대에 이벤트도 하는군요. 어제는 많이 추워서 고생했겠어요!

네~ 노래듣는 저는 좋았는데 가수분들이 많이 추웠을거 같아요~~
에디킴도 추워했어요 >.< 가까이서 공연을 들으니까 좋더라구요

👨 날씨가 ㅎㅎ 패딩입고 벚꽃 구경이라니! 감기 조심하세요 : )

날씨가...패딩을 꼭 입어야하는 날씨였어요 ㅎㄷㄷ

에디킴.. .진짜 실제로 보면 어떤가요!?
오늘 벚꽃구경하러 나갔는데 비가와가지고.. 짜증난상태로 금방 들어왔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미스틱소속 가수네요 ㅠ-ㅠ 한번 보고싶습니다!..

에디킴~ 노래할때마다 여자분들이 오~~~ 함성소리가 ㅋㅋ
왜 좋아하는지 알거같더라구요~
달달합니다~~

파란하늘에 벚꽃이 넘아름답네요~보는것만으로도 힐링될것같아요 ^^

감사합니다~^^ 날씨는 좋았어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추운거 빼고는요~~
이번에 벚꽃은 유독 짧게 있다 가는거 같아서 아쉽네요~ㅠ

어제는 넘 추워 오늘 꽃좀 버러갔더니,
원래보려는곳은 완전 다 지고, 오늘길에 조그 진 벗꽃만 보았네요.
원래보려던곳은 작년에도 늦게가서 지는거만 봤는데.올해는 볼줄알았더니마요 ㅎ
내년에는 좀 일찍가서볼려고요

벚꽃은 이쁜데 빨리 떨어져서 아쉽죠 ㅠㅠ
잠깐 시기 놓치면 못보니 아쉬울뿐이에요~!!
내년에는 만개하는 벚꽃을 보길바랍니다~

ㅎㅎㅎ패딩입고 벚꽃구경~~~ㅎㅎ 여의도에서 이런 축제도 열리네요. 눈 호강, 귀 호강 하고 오셨겠어요~~ㅎㅎ 달달한 음악과 함께 꽃구경이라니~~~말만 들어도 행복하네요 히힛

처음인거같아요 패딩입고 벚꽃구경 ㅋㅋㅋ
진짜 너무 춥더라구요~ 바람이 너무 불어서요~~
그래도 즐거운 나들이였어요^^

다들 추운데도 꽁꽁껴입고 벚꽃구경 나온 주말이었네요 분리수거밴드는 저도 처음봅니다만 작명이 특이하네요 ㅎㅎ

분리수거밴드 노래 잘하더라구요~~
간만에 흥넘치게 놀다왔어요^0^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9
BTC 55817.20
ETH 2966.98
USDT 1.00
SBD 2.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