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의 가족 반려견을 소개합니다♡ ]

in #busy6 years ago

어제 일본:콜롬비아 경기 보셨나요? 콜롬비아..응원했는데...

전반전 시작하자마자..퇴장 ㅠ.ㅠ 결국..일본이 이겼네요!!

제가 좋아하는 이집트 경기도 졌더라구요 ㅠ..ㅠ 살라가나왔는데...

역부족이었나봐요 힝..

아아..어제 제 반려견의 손사진을 올리고..견종을 맞추는 이벤트를 했죠!

정답은...시바견이었습니다 ^0^

@ibobbymari님 , @sangjungsang님, @pppnim님께 1스달씩 보내드렸습니다.

자..저의 아이를 소개해 볼까요?

KakaoTalk_20180619_151728640.jpg

어제..아침인가..거실에서 이렇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저렇다가 잡니다.

크기변환_KakaoTalk_20180619_151729254.jpg

이번 시바나라 정모가서 받은 반다나를 한 라떼의 모습입니다.

사내 아이구요~ 나이는 3살..요즘 좀..까칠해요..ㅠ..ㅠ

중성화를 안시켜줬더니..아주 까칠합니다.

가끔씩 아이의 모습을 올려볼까 합니다^^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잘생기고 털이 고급스럽네요.
아이들이 있으면 집안에 웃을일도 많고 즐거운것 같아요^^

맞아요~ 반려묘가 있으셔서 잘 아시죵? 반려견이 주는 행복이
넘나 커요~ 정도 얼마나 들었는지 몰라요~>..<

챔스결승보는데 살라 부상당해서 나갈때 챔스도 그렇지만 월드컵은 어떻게 하지 걱정했는데 이집트 암울하네요
그리고 1스달 잘받았습니다 다시한번 이벤트감사드려요 ㅎㅎ
위에 거꾸로 누워있는 사진 정감가게 귀엽네요 ㅋㅋㅋㅋㅋㅋ
저자세 그대로 잠드나요?

저자세로 그대로 잠들어요 흰자를 보이면서요 ㅋㅋㅋㅋ
참 신기한 아이입니다. ^^

강아지가 참 귀엽네요 ㅋ

감사합니다 ^^ 귀여운 녀석이에요 ㅋㅋ

아아아 ㅠㅠㅠ 너무 귀여워요 심장폭격 ㅠㅠ
시바견들은 멍한표정이 너무 귀여운것같아요 혹시 아이 이름은 안알려주시나요 ㅎ_ㅎ

라떼에요 ^^ 색이..라떼 색이라 그렇게 지었는데 ..
이름에 맞지않게 행동하네요 ㅋㅋ

시바 일본가서 참 귀엽다고 느꼈는데
세상에 시바를 키우시다니....
부럽습니다 ^-^

저도 일본가서 시바견 자주 봤어요~ 이쁘더라구요~
저희 라떼는 일반 시바견보다..다리가 좀 길어서..ㅠ..ㅠ 아쉽다는~
그래도 제 아이라 그런지 넘 나 사랑스럽습니다

귀요미네요😍😍

반려견이 있으니까 웃을일이 많답니다^^

👨 ㅋㅋㅋ 겸댕이네요. 잘 생겼어요!

감사합니다 ^^ 바비마리만큼 사랑스러운 아이에요~!

많이 큰거 같은데~
반려견이 있으면 분위기가 바뀐다고 하더라구요.
함께 행복한 시간보내세요^^

크키는 웰시코기 정도만해요^^ 다큰거구요~ 반려견이있어서
웃을일이 많아요~!!

ㅋㅋㅋ 애교쟁이 같은데요???
넘나 잘생겼네요^^

감사합니다. 만져달라고 옆에와서 앉으면 얼매나 귀여운지 몰라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