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꽂힌 과자[오징어땅콩]

in #busy6 years ago

요즘 꽂힌 과자가 있습니다!!

바로바로.........

오징어땅콩!!

KakaoTalk_20180130_173814770.jpg

솔직히...말씀드리면 처음부터 좋았던건..아니에요..

결혼하기전에 가끔씩 아빠가 드시는걸 보곤..

저걸..왜 드시지... 맛있는 과자 많은데..그랬거든요!!

결혼하니까...남편이 먹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까지만해도 달달하고 맛난 과자들이 이렇게 많은데...

KakaoTalk_20180209_114747625.jpg

칸쵸! 칸쵸! 칸쵸! +..+

KakaoTalk_20180209_114748015.jpg

제일 좋아하는 달달한 촉촉한 초코칩!


저는 달달한거 위주로 먹거든요 ㅋㅋㅋ

그러던 어느날!! 나의 과자들은 떨어지고...남편의 과자만 남았으니......

두둥!!

과자는 먹고 싶고...내과자는 없고 ㅋㅋㅋ

남편과자에 손을 댔습니다.

맛있더라구요 ㅠ0ㅠ 인정하고 싶지 않았습니다..

배고파서..그런가하고 또 먹어봤지만..

맛있어요!! (술안주로도 괜춘)

그 이후로는 장볼때..한번씩 사다 먹어요^0^

가격만 저렴했다면 더 더 자주 먹었을거 같아요~

혹시 좋아하는 과자 있으신가요??

오늘도 과자로 당충전하고 ㄱ ㅏ즈아~!!!!!!!!!

ps. 200팔로우 이벤트 진행중입니다! ^0^

많이 참여해주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땅 ㅋㅋㅋ 솔직히 저는 아직 오땅이 별로입니다 ㅠㅠ

저도그랬어요~~ 진짜 별루였는데...어느순간 부터
맛있더라구요~ 나중에 @joeypark님도 좋아하게 될지도 몰라요~>.<

헐 저도 초코칩 너무 조아해요 ㅠㅠㅠ

달달함의 최고죠~ 촉촉한 초코칩!!!

추억의 과자네요~^^

추억의 과자죠~~ 아버지도 좋아하셨으니까요 ㅋㅋㅋ
근데 남편도 좋아하니...오래갈듯합니다

저희 아버지도 오징어 땅콩 좋아하세요!! 처음에는 왜이렇게 좋아하실까~궁금했는데 매력이 있더라고요ㅋㅋㅋ
저는 초코하임 이런거 좋아해요ㅋㅋ

아버지들은 오지어땅콩을 좋아하세요 ㅋㅋㅋ
초코하임도 맛있죵!!!!
살짝 얼려서 먹으면 그만이에요~~

쵸코칩 맛있죠~~ㅎㅎ전 자갈치랑 다이제쵸코랑 꽂혀서 한번에 5개씩 사다놓고 먹기도 했답니다 ㅎㅎ근데 쵸코송이도 맛있고 꼬깔콘도 맛있고. 과자는...참 다양한데 거의 다 맛있...ㅠㅠ죠...ㅠㅠㅋㅋ좋은 하루 보내고 계시지요??

과자가...참 맛있쬬?
요즘은 과자값이 비싸서...맘에드는거 몇개만 골라도...ㅠ.ㅠ 만원이 넘어요
흑흑...예전에는...500원이었는뎅...

자 이제 이것두 잡숴보시져!!!

이거 좋아해요~~!! 이거는 한번 먹으면 계속 까먹어야해요

..<

오늘 사먹어야겟네요 ㅋㅋ 짭자리한게 먹고싶어지네요 ㅋㅋ

저도 오늘 불금이니...집에 갈때 사가지고 가야겠어요~^^
티비보면서 하나씩 먹는재미!!

전 고래밥!!
자꾸 고래밥에서 고래를 찾아요.. 스팀잇 중독인가봉가??!!

우하하하~~ 고래밥~~ 고래밥도 맛있죠~!!
전 고래밥큰거 스낵봉지에 들어있는거 먹어요~

1+1할때 종종사죠......... 맥주와 ㅎㅎㅎㅎㅎㅎ

저 오징어땅콩은 진짜 술안주로도 쵝오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187.97
ETH 3476.1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