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확행.. @바밤바!!

in #busy6 years ago

색소, 설탕 한가득이라는 것은 알지만,~ 그래도,, 자주 먹게 되는 것이 아이스크림이 아닐까 합니다~ 물론 유기농이나 좋은 재료로만으로 만들어진 아이스크림도 있지만, 동네 어디서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소위 빙과류~!! ㅎㅎㅎ

빙과류라는 단어도, 바밤바라는 단어도.. 모두 아재 인증일까요?? ㅎㅎ 캔디바의 하늘색 부분을 발라 먹고, 스크류바를 돌려가며 먹고,, 쌍쌍바를 나눠서 먹기도 하고,..

수박바의 녹색 부분만 담긴 수박컵이 등장하더니,, 이제.. 바밤바의 달달한 부분한 한가득 담놓은 바밤바통이 출시 되었네요~!! 어릴적,, 작은 소망이.. 어른이 되어서 이루어 지고 있는...^^; 듯한 느낌입니다..~ 소확행~^^;

동네 아이스크림 할인점에서 보자마자 한바구니나 구매를 했네요.. 냉동실을 열 때마다 뿌듯하네요....ㅎㅎㅎㅎㅎ


Sort:  

제조일자가 18.08.21인거죠?!
유통기한 지난거 사신거 아니죠?!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깜놀 했습니다.ㅋ

퍼먹는 바밤바 신선합니다~!

은근.~ 맛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5292.16
ETH 2651.21
USDT 1.00
SBD 2.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