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슨 소원 빌었어??

in #busy6 years ago

image.png

"생일 축하 합니다~ 생일 축하 합니다~ 사랑하는 우리OO, 생일 축하~ 합니다.."

짝짝짝짝~..


어디서 봤는지.. 다른해와 다르게 두눈 질끈 감고,, 두손모아 소원을 비는 모습이 어찌나 이뻐 보이는지,, 참으려해도 참아지지 않는 미소를 머금게 됩니다.

누가 뭐래도,, 넌, 아빠딸이야.. 라고 혼잣말을 하면서 말이죠..ㅎㅎㅎ


아빠 : "OO아, 무슨 소원 빌었어??"

딸 : "아빠! 소원은 말하면 안된다고 헀어..."

아빠 : "그..그래?? 그래도,, 혹시 아빠한테만 살짝 말해주면.. 아빠랑 함께 기뻐 할 수 있지 않을까??"

(혹시 뭔가 갖고 싶은게 있는가 해서,, 직접 들어 보고 싶은마음에,, 물어 보게 됩니다.)

딸 : "음... 아빠가, 회사 안가고 맨날맨날 같이 놀게 해달라고 헀어.. 소원이니깐.. 이뤄지겠지??"


퇴직원 쓰러 출근하고 오겠습니다~ ^^


(10년 쯤 지난 후, 이 사진을 보면 어떤 생각을 할까요?? 이런 사진을 왜 찍었냐고? 혹시 구박하지는 않을까요?? 아무렴 어떻습니까?? 지금 이 순간이 너무 행복하기만 하니 말이죠..)



( Image created by leesol ) ​
Sort:  

지금쯤이면 퇴직원 작성이 다되어가겠군요.... ㅎㅎ
아이들 눈에 보이고 생각하는 세상 만큼만 되었으면 좋겠네요... ^^

글쵸,, 정말 맞는 말씀이세요...

벌써 아이랑 놀고 계시는건 아니겠죠?ㅋㅋ

ㅎㅎㅎ 정말 그렇게 되면 좋겠어요~ ^^

아직 학생인데 왜 벌써부터 귀여운 딸이 가지고 싶은거죠 ㅋㅋㅋㅋ

딸바보의 지름길로~ ^^;

따님의 소원이 꼭 이루어지길 기도.... 하면 안되나..되나...ㅋㅋㅋ

비나이다~ 비나이다~ ^^

퇴직원은~ 쓰기만 하고 제출은 안하시는걸로~ ㅋㅋㅋ
아이가 아빠를 너무 좋아하는게 소원에서 느껴지네요~^^

저도 사직서 쓰고 맨날 애들이랑 놀고싶네요 ㅎㅎㅎ
이쁜 따님 생일 축하해요~^^

따님 생일 축하드립니다^^ skt1님^^

따님이 효녀(?)네요ㅋㅎㅎ역시 딸이 최고야...°˖✧◝(⁰▿⁰)◜✧˖°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592.23
ETH 2551.58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