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정월대보름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달덕후 @sintai입니다.
정월대보름... 안찍을 수가 없지요..

달만 찍으면
image.png
요로코롬 심심하니
어딘가 걸칠 위치를 찾아봅니다.
image.png
난감한 앵글이군요 -ㅅ-

image.png
아니 너 말고...

image.png
아파트에 숨는 녀석을 붙잡붙잡

가만히 있으면 좋을 텐데 계속 달이 움직이니 저도 계속 움직입니다ㅠㅠ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달밤에 체조를 마칩니다...

Sort:  

마치 자료 화면처럼 선명하네요. 올해도 건강하세요.

좀 더 선명하게 나오면 좋을텐데 카메라가 그렇게 고급이 아니어서... 좀 아쉽기도 합니다만...
사진으로 밥먹고 사는게 아니니 이 정도로 만족해야죠 ㅎㅎ
2018년 즐거운 한해가 되시길 빕니다.

달에 토끼 합성해주고 싶어요~ ㅋㅋ

예전에 손글씨로 그려주신 분은 한 분 계십니다 ㅋㅋㅋㅋ

역시 @sintai님 오늘 올라올줄알았죠~ㅋㅋ
저도 달하고 술래잡기&숨바꼭질했어요ㅡㅡ
그러다 손이 얼어서..그만 소원도 못빌고 들어왔네요 ㅜㅅㅜ

20180302_212220.jpg
(스팀스달 대박나게해주세요..가즈아~~)

ㅋㅋㅋㅋ 이제 스달을 팔아 렌즈를... ㅋㅋㅋㅋㅋㅋㅋ

이...사..람...정말..ㅋㅋㅋㅋㅋ그럼 어디한번 소원에 살짝 얹어봅시다..근데 저 카메라가 유물이 됐나봐요.
오랜만에 꺼냈더니...음..응? 아무것도 못하겠더라구요?
이 버튼이 머였지...멍...조용히 다시 원위치..
공부해야겠어여..ㅠ

공부는 하셔야죠...ㅋㅋㅋㅋㅋ
금방 늡니다 ㅋㅋ

믿고 보는 덤님 달 사진 ㅋㅋ
라마단 시작 달도 참 예쁜데 그걸 찍으러 오시면 낮에 음식을 못먹는 불상사가 생겨 차마 오시라고 못하겠네요.

카메라 화질이 워낙 저렴해서 믿고 보실건 아닙니다...ㅠㅠ
역시 반달이 좋네요. 보름달은 너무 뭉개져서...

와 달이 진짜 가까이 있는 것처럼 느껴지는 사진이네요.
좋은 사진 보고갑니다~!ㅎㅎ

좋은 사진은 못되지만 잘 보셨다니 저도 좋네요. 감사합니다!!

보름달 보고 소원빌었습니다.. 저도 망원렌즈 빨리 구입해서 달사진 찍어보고싶네요 ㅜ.ㅜ

망원렌즈는 신중하게 고르세요 ㅎㅎ
보통 많이 쓰는 70-200 써봐야 폰카 확대한 수준으로 찍힙니다...

포스트의 달, 댓글의 토끼 까지 더하니 토끼가 떡 만드는게 생각나네요. 그럼 전 찹쌀모찌에 한 표 넣고 가겠습니다.

지금 든 생각인데...
토끼보다는 머리 가슴 배가 나뉘어있는 개미같지 않나... 라는 생각이...;;

우와 저도 오늘 달 봤는데 눈으로 보는 거랑 폰카로 찍는거랑은 정말 어마무시한 차이가... 신태님 사진은 제가 본 그 달을 그대로 담고 있는 것 같아서 너무 좋네요! 근데 달에 토끼가 절구 찧는 건 알고 있었는데 오른쪽 하단 저 4사분면 안에 저렇게 오렌지 꼭지 같은 부분이 있는 줄은 미처 몰랐네요.. 신태님 사진에서 처음 봤어요!! 신기하다...

오렌지 꼭지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잘 찍힌 사진은 아닙니다...ㅠㅠ
오늘 혼났습니다...ㅋㅋㅋㅋㅋ

어째서인거죠 저 같은 포토알못은 그저 이해할 수 없을 뿐이네요 ㅋㅋㅋ

초점은 나가고... 설정 하나를 깜빡하고 안바꿔서 달 디테일이 좀 뭉개졌어요.


제대로면 이 정도 까지는 나와줘야 하거든요...ㅎㅎ

빠르다 빨러... 언제 글올리셨데요 덤님...

구글포토와 함께 하는 날림 포스팅이라면 금방이죠-ㅅ-ㅋㅋㅋㅋㅋㅋ

달사진 복습하고 갑니다. ^^
아파트뒤에 숨은 달이 까꿍~ 하는것 같네요. (귀욤달)

3400km 의 거대 귀요미죠 -ㅅ-ㅋㅋㅋㅋㅋㅋㅋ
방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4187.99
ETH 2761.62
USDT 1.00
SBD 2.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