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me 이용후기 [3.6배로 돌아온 나의 스팀달러]

in #bus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금리 시대에 고이율을 제공하는 보팅봇을 소개합니다.

바로 (https://steemit.com/@upme) 인데요.

오늘 아침 제가 업미에게 1.9 스팀달러를 보냈습니다.

image.png

위의 그림에서 보실 수 있듯이 6일 6시간 전의 글을 선택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5일 전 글을 메모에 적고 1.9 스팀달러를 보냈습니다.

image.png

대략 2시간 정도 경과한 후에 해당 글에 업미가 업보팅을 해줬네요.

나름 쏠쏠한 이윤입니다.

여러분도 한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Sort:  

업보팅 봇은 참 신기하네요. 어떻게 늘어나는 걸까요?

걔네는 스달을 모아서 좋고
우린 걔네의 보팅파워를 이용해서 좋은 고런 시스템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당

저게 머지요? 무슨 시스템인지 모르겠지만ㅎ
리스팀합니다.ㅋ 감사

오 리스팀 감사합니다 나중에 스달 한번 보내보세요! ㅋㅋ

한번해볼까요~?^^ 재밌어보이네여ㅋㅋ

넵 ㅋㅋ 쏠쏠합니다 ㅋㅋ

신기한 시스템이네요 ㅎㅎ
메모에 업보팅 받고 싶은 링크를 적어보내는거군요!

네 바로 맞습니다 ㅋㅋ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이용해보시길!

업보트 봇이네요! 한번 해봐야겠네요^^

넵 유용한 것들이 많더라구요!

@upme 에게 보팅하면 되는건가요?꼭 1.9를 해야되는건 아니죠??ㅋ

네 ㅋㅋ 꼭 그런건 아니지만 제 재산이 많지 않아서.. ㅋㅋ

우와 한번 이용해보고싶네용ㅋㅋㅋ

넵 한번 이용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와우 좋은 정보입니다!!
@홍보해

와우 감사합니다! ㅎㅎ

You got a 0.23% upvote from @upme requested by: @showroo.
Send at least 1.5 SBD to @upm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receive upvote next round.
To support our activity, please vote for my master @suggeelson, as a STEEM Witness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80.95
ETH 2623.05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