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질 수 있는, 시각장애인을 위한 시계, Eone 브래들리 메쉬

in #busy6 years ago

시각장애인을 위해 탄생한 시계, Eone의 브래들리를 소개합니다

Eone

이 시계는 4만 달러를 목표로 했던 크라우드 펀딩에서
10배가 넘는 금액인 59만 달러의 모금을 달성하면서 탄생할 수 있었습니다

촉각으로 현재 시간을 확인할 수 있는데 디자인이 너무나 세련되어
일반 사람들도 사용하고 싶을 정도입니다

20180223_072333.png

시계의 구성 자체는 단순합니다
겉으로는 일반 쿼츠 시계와 비슷해 보입니다
그러나 단순한 디자인에 배려를 더해
오직 촉각만으로 시간을 확인 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20180127_084256.png

시계의 세부 스펙은 간단합니다

소재: 티타늄(바디), 스테인리스 스틸(스트랩)
중량: 74g
제조: Swiss parts / Assembled in korea
방수: 5bar (생활 방수 수준, 수돗물 세척, 수중 스포츠는 불가)

A/S는 국내 제조사이고 무상 1년을 보증하고 있고
통상적으로 사용하는 부품을 주로 사용하여
일반 시계 매장에서도 수리가 가능합니다

54_shop1_118224.jpg

색상 또한
검은색, 은색, 브라운, 베이지, 오레지 콜라보 등
종류도 많습니다

가격대는 30만원 후반 선

20180223_072639.png

우선 시계가 디자인부터 기능까지 전반적으로 단순합니다
그러나 시계의 주요 기능을 디자인에 담았고
스트랩 조절과 관리까지
'단순함'에 전달하는 '섬세함'이라는 컨셉에 충실해 보이네요

오직 고급스러움만이 시계의 전부는 아닌가봅니다

Eone

Sort:  

디자인도 목적도 멋진 시계네요^^ 잘보고 갑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3주)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4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루한 미팅자리에서 시간이 얼마나 흘렀는지 테이블 아래에서 확인할수도 있겠네요 ㅎㅎ 디자인도 마음에 듭니다.

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생각은 전혀 못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테이블 아래라니 ㅋㅋㅋㅋ이거 보고 더 구매욕심 생겼어요 지금ㅋㅋㅋㅋㅋㅋㅋㅋ

전자시계만 대안이라고 생각했는데 좋은 아이디어군요
디자인도 그에따라 심플하고요 ㅎㅎ

저도 이런 방식으로 시계를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이 참 특이했습니다 ㅋㅋ디자인도 이쁘구요

신기하고 좋은 제품인 것 같네요^^

맞아요 ㅋㅋㅋ 방문 감사드립니다!!ㅎㅎ

너무 좋네요 :)

시계 아이디어가 정말 기발하더라구요 ㅎㅎㅎ방문 감사드립니다^^

특이하게생겼네요

디자인도 독특하고 점자로 이루어졌다는 점에서 한 번 더 신기하더라구요ㅋㅋㅋ

암튼 심플하고 특이해요

처음엔 색이 2개 였는데 이제 색이 많이 나왔네요
점자와 시계의 결합이죠
레드오션시장도 아이디어를 결합하면 블루오션이 될수 있다는 걸 보여준 상품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맞습니다 ㅋㅋ 아이디어를 이렇게 결합할수도 있구나 싶더라구요 거기에 배려도 돋보이는 상품이라서 개인적으로 많이 인상깊었습니다

오 정말 신선하네요..!!
시각장애인들은 시계를 어떻게 볼까 싶었는데

이런 시계는 또 처음 보네요ㅎ 신기하네요

와 신기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6
BTC 58216.02
ETH 2614.69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