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꿀팁] 알트코인 꽁짜로 얻는법

in #busy6 years ago

계속 써온 방법 중에 하나입니다.

무료로 코인을 얻는 방법인데요.

모바일 채굴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ETN(일렉트로니움)이라는 코인이 있는데

이 코인 지갑에서 모바일 채굴을 하면 하루에 한 10개씩?? 들어옵니다.

채굴한 걸 팔고 다른 잡알트를 사두면 은근 쏠쏠하게 모이네요.

KakaoTalk_20180507_212111032.png

ETN(일렉트로니움) 모바일에서 실제로 채굴해서 코인을 얻는 방식이 아니라

시뮬레이션으로 채굴하는 방법이라서

핸드폰에 부담이 안갑니다.

그래서 그냥 공기계에서 돌리고 있거나

사용하는 휴대폰으로 켜두기만 하면 됩니다

배터리 빨리 안달아요.

전 공기계 G3, G4 랑 지금 쓰고 있는 V30으로 채굴 중인데 은 글 쏠쏠해요.

단점은 자기 스스로 동작이 멈춰 서 가끔 앱에 들어가서

다시 채굴 시작을 눌러줘야 하는 거? 정도 있어요.

조금씩 채굴해서 원하는 잡알트 사두세요.

전 더키 사두고 있습니다 ㅋㅋ

Sort:  

10개면 얼마쯤 되나여 ? ㅎ

300원 정도요,.. ㅋㅋ
근데 공기계에 돌리고 신경안쓰고 딴짓하다가 확인하고 옮겨 팔면 은근 쏠쏠합니다 ㅋㅋ

가랑비에 옷 젖는다 했지요 ㅎ 모이면 쏠쏠하겟네요

전 그냥 조금씩 모았더니 지금까지 2만원 모아서 다 팔고 더키 사놨어요 ㅋㅋ

더키가 유망한가요 ㅎ?

저도 한번 해봐야겠어요~ 꿀팁 감사합니당!

은근 쏠쏠합니다 !

오오..이건 안드로이드만 되나봐욤??

제가 안드로이드 유저라서 아이폰은 잘 모르겠네요

아항...찾아보니 안나오는 듯 해소욤 ㅠ (안드로이드로 갈아타야 하나...)어흨

하하 이런것도있네요~ 대박터지세요!

감사합니다 !

1일 1글 보팅지원하러 왔습니다 :) (4/7)


일렉트로니움을 꽤나 많이 가지고 있는데 정작 채굴 생각은 못하고 있었네요 ㅎㅎ 채굴이 쉽게 가능해서 가격 방어가 안되었던 건가봐요 ㅠㅠ 재밌는 포스팅 감사해요!


좋은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내일도 좋은 포스팅 기대합니다!! :)

그런것 같아요
모바일 채굴 되자마자 쭉 떨어졌어요 ㅠㅠ
저도 결국 손절하고 그냥 모바일 채굴 중이에요 ㅎ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1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소소한 알트 코아두면 분명 좋은일 생깁니다 ㅋ

맞아요 ㅎㅎ
전망 좋은 알트로만 열심히 모아둬야 합니다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거 채굴프로그램 앱은 어떤거죠??

electronium 이라는 일렉트로니움 모바일 지갑 앱이에요 ㅋㅋ
근데 지갑에서 채굴도 가능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30.85
ETH 2463.74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