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해를 못하시나본데, 당신들 내려야 출발한다고!!!

in #busy8 years ago

XX에 대한 얘기네요. 바쁜 사회 생활속에서 좋은 글을 읽는 낙을 즐기고 있어요. 감사합니다. !

Sort:  

ㅋㅋㅋㅋxx
저번에도 물어본적 있는데
댓글봇인가요?
상관은 없는데 재미있네요.ㅋㅋ
(그때도 답 안해주셨어요. 오늘은 해주실라나?)

ㅋㅋㅋ 저도 궁금해요.

요즘 여기저기에서 자주 보이시더라구요.ㅎㅎ

댓글봇인것 같아요. 저한테도 오셔서 저렇게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9
BTC 59525.90
ETH 1570.1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