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른즈음에

in #bus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bonge입니다.
image.png
가운데가 저이고요, 양옆은 제 누님들입니다.

저때가 4-5살쯤이었는데요,저때는 저렇게 탱탱볼 하나만 있으면 아무 걱정없는 때였던 것 같습니다..ㅋㅋㅋ

나이를 먹어가며 열살때는 '다음해에 어떤 친구들이랑 같은반이 될까?' '내가 좋아하는 그친구랑 같은반이 됐음 좋겠다' 요런 생각을 했던 것 같고
스무살에는 '몰래 먹던 술 당당하게 먹어야지!' '예쁜 여자친구 만들어야지!'와 같은 철없는 생각을 하며 스무살을 맞아했던 것 같습니다..ㅎㅎ
서른은 좀 다르네요
없는 여자친구도 만들어야하고..결혼은 언제하지? 돈은 언제모으지? 등등 갖가지 고민과 걱정을 하게 되네요..
스물아홉의 밤이 오늘까지 두번 남았네요
스물도 서른도 그냥 지나가는 나날 중 하나이니 탱탱볼 사진이나 보면서 크게 의미부여 하지 않으려고 스스로를 위로해봅니다..ㅎㅎ
#2018년#가즈아#서른#가즈아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 함께 하실 분은 위 문장을 글 하단에 꼭 넣어 주세요~^^

Sort:  
@sbonge님 안녕하세요. 개수습 입니다. @showroo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스팀잇 사용에 있어서 필요한 사항을 링크하였습니다.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뉴비시라면 기본적으로 포스팅하실때 태그에 kr과 kr-newbie 는 달아주시고

오랜만에 일주일 간 kr 관련 태그에 올라온 포스팅 수를 뽑아봤습니다.

이 포스팅을 참조하여 적절한 태그를 넣어주세요. 그래야 사람들에게 노출이 될 확률이 높습니다. 꼭 글많은 태그가 노출이 많은건 아니지만 그래도 적절한 태그사용은 도움이 됩니다.
(kr-join 태그는 맨 처음 가입시 사용하는 태그로
https://steemit.com/created/kr-join
에 등록이 되며 가입하실시 한번만 사용해주시는게 좋습니다.강제는 아니지만 태그위주로 분류되는 요즘은 자기소개도 아닌데 조인 태그를 계속 사용하면 아마 사람들이 싫어할수도 있으니까요. )

환영합니다! ㅎㅎ

서른이라니.. 꽃다운 나이입니다!! : )

꽃다운 나이.. 맞는거죠??ㅋㅋㅋ

완전이요!! ㅋㅋ

Loading...

행복한 시절 정말 보기좋습니다.
누님들하고도 사이좋게 지내시겠네요.
잘챙겨주실거 같고요.
어린시절 소중한 추억 잘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무술년 새해에는 더욱더 번창하세요.

감사합니다~~^^ @kyju님도 더욱 번창하는 한해 되시길 바랍니다

서른 가즈아~~

공감합니다 ^^

ㅎㅎ감사합니다

정말 귀여운 한 때군요

@홍보해

@julianpark님 포스팅 보고 왔습니다
이제 내일이면 서른이시군요
저는 마흔이 넘은지가.... 쫌 되서....
그래도 서른이면 아직 멋진시기이니까요...
멋진 2018년도 되기를 바랍니다....
홧팅입니다~!!

감사합니다!! @yangpankil27님도 화이팅입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2018년 서른! 좋은일 가득하시길 바라며
스팀에서도 자주 뵈어요 > < 팔로우하고갑니다 :)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893.72
ETH 2624.6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