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입니다^^가입인사드려요~!!

in #busy7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sbonge 입니다^^

저의 10년지기 친구 @showroo의 소개를 받아 스팀잇에 입성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현재 공직에서 사회복지 관련 업무를 맡고 있고, 단조로운 일상 속에서 작게나마 즐거움을 찾으며 살려고 노력중입니다ㅎㅎ
이곳에서 저의 소소한 즐거움을 함께 공유하고 싶네요~

2017년의 마지막 금밤이네요.. 좋은밤 되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사진은 작년 가을에 스위스 여행 중 찍은사진입니다ㅎㅎ
KIHE6280.JPG

Sort:  
@sbonge님 안녕하세요. 개사원 입니다. @showroo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와 감사합니다~!!ㅎㅎ팔로우했습니당^^

Congratulations @sbong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made your First Vote
You made your First Comment
You got a First Vote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홍보해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 보팅파워 소진이 너무 빨라서 이벤트를 진행못하게 되었습니다ㅠㅠ 대신 좋은 글 작성해주셔서 태그를 남기고 갑니다 @홍보해

환영합니다~~~~~사실은저도 뉴비인데요!!ㅎㅎ
팔로우하고갑니당

감사합니다~~^^저도 팔로우 했습니당

안녕하세요!
저도 시작한지 이제 8일정도됬어요!

8일됐는데 글이 굉장히 많으시네요~~따라가겠습니다ㅋㅋ

반갑습니다.
즐거운 스팀잇 되시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사진이 참 멋지네요~

사진 정말 좋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893.72
ETH 2624.6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