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클 3887

in #busy6 years ago

사이클 3887
당신은 이구아나처럼 스스로 자고있는 길가의 금속 두더지를 볼 수 있습니다. 또는 산 꼭대기에서 댄서로서 양식을 채택하고 풍력 터빈을 사용하여 재충전 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물의 흐름의 바닥, 어둠 속에서, 수력 발전기가 들리는 채로 더 우울한 상태 여야합니다.

각로드 사이클이 끝나면 치명적인 매개 변수를 계속 사용하기 위해 다른 사분면으로 이동 했으므로 가장 눈에 띄는 것이 가장 아래쪽에 있습니다. 처음에 나는 나의 가우스 소총 레일 중 하나를 부러 뜨릴 때까지 그들을 싸웠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수리하는 것이 불가능했다.

나는 그 창작자가 첫 번째 희생자 였다는 생각에 행복하게 대할 수 없으며, 나의 늦은 조카가 기억할 때 미소 지을 수는 없습니다.

  • 좋았어, 드라코! 나를 본 후에 하나를 끝내라.

당신의 포인터는 가슴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나는이 귀가 먼 괴물에게 한 문장 만 기억할 수 있습니다 :

  • 겁쟁이 겁쟁이! 넌 남자를 죽일거야 -----

휴고 칼라 바자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