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발] busy.org 소스 분석을 통한 보팅 조건 분석과 busy.org 보팅율 조회 페이지 개발

in #busy6 years ago

요새 랜덤으로 보팅하는 busy의 조건인가 싶었는데 그건 아니었네요 ㅎㅎㅎㅎ 1,3,5,6은 기본적으로 제시되는 조건이지만 2,4는 뜬금없군요. 이 조건들도 어딘가에 써있을라나요?

Sort:  

저도 그 부분을 못찾겠더라구영. 특히 본문에 골뱅이 두개는 왜....

스트림 오퍼레이션 api 에서 comment 만 모니터링 해봤는데 가꿈 @@로 시작하는 문장이 종종 나오네요

그런데 그것 잘 봐보면 내용이 있긴한데 이상한 내용이 담겨져 내려오고 심지어 댓글 카운트가 잡히지 않는 경우도 있어요 통계 목적인지 마킹용인지 모르겠지만

그리고 비지는 베니피셔리가 5퍼던가 50퍼로 알고 있는데 잘 보고 쓰심이 좋아요 벌어서 남좋은일 이 될 수 있어요

베니피셔리에 글 링크있으신지요? 한번 보려고 얼마전에 찾다가 못찾았네요 ㅜㅜ

제가 글 작성해서 올려 보도록 하겠습니다.

@nhj12311 님 베니피셔리 관련 글 아래 링크로 작성 했습니다.

https://steemit.com/kr/@krnews/beneficiary-busyorg

베니피셔리 모르시는 분이 많은 것 같아 작성 해봤습니다. (혹시 틀린 부분이 있거나 하면 댓글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 본문에 반영 하겠습니다. )

제 글 몇개로 해서 확인해보니 저 글은 시험삼아 해본게 아닐까 추측됩니다. 제 글에서는 별도의 나눔 설정은 없었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94.44
ETH 2623.3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