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정보] 동전한닢 플러스 (카톡에서 코인 시세 확인하기)

in #busy6 years ago

오!! 좋네요!!
저도 한번 써 봐야겠습니다. 미국에서도 카톡 쓰니까 되겠죠?
그나 저나 오랫만에 뵈요. 요 며칠간 스팀헌트에서...ㅎㅎㅎ
근데 매번 저런 본인그림은 어떻게? 직접 그리시는겁니까?
저 그림들만 올려도 인기 많을것 같습니다

Sort:  

요즘 스팀헌트가 핫하던데..
저는 영어가 딸려서 포기 ㅠ.ㅠ
저 그림.. “모멘트”앱이라고 있어요^^

스팀헌트에 포스팅 안하셔도 airdrop 받으실수 있습니다.
그리고 steemhunt.com 로 접속해서 보팅해야 보팅이 접수 된다고 하네요. 스팀잇에서 한 보팅은 카운트를 안해 준대요. 그대신 접속하셔서 보팅 하시면 포스팅 안하시더라도 보팅, 리스팀만 하셔도 무료 hunt airdrop 도 받으십니다! 저도 한 4500 받았습니다. 나중에 똥이 될지 금이 될지는 모르지만 ㅎㅎㅎ

오~~ 핵꿀팁 감시해요 ㅋㅋㅋㅋ
요즘 피드에 스티헌트 글들이 대세 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507.39
ETH 2451.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