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 [수익을 낼 확률이 높은 Candlestick신호 및 패턴] Part 6-3: 망치형 (Hammer) 봉 실전 트레이딩!

in #busy6 years ago

망치형 (Hammer) candlestick 으로 저는 실전 들어갑니다.
항상 손해날수도 있다는것을 감수하고 들어갑니다. Stop loss 는 필수!

DQmP7zgSaA8mzR65vKLH2oW4MJKptnBxWvSNfEGH9Ncp9VX.jpg

 
steemit_praragraph_new.png

우선 망치형에 대한 포스트 읽어 보시고.
Part 6: 내가 좋아하는 봉들 - Hammer (해머 - 망치형)
Part 6-2: 저점(?) 에서 해머 (Hammer - 망치형 봉) 가 완성된 코인들




NANO/BTC 다시 도전 합니다.
일일 차트 올려봅니다.
nano.jpg

  • Hammer - 망치형 봉
  • 거래양 증가
  • MACD Convergence



확대해서 자세히.
nano2.jpg

  • 설명은 차트에 다 해나서...
  • 얼마전에 NANO 까이고 손해 봤으면서 또 들어가냐고요? 아직 정신 못 차렸냐구요?
    제가 원하는 set up 이 나오고 확률적으로 높으면 저는 100번이고 들어갑니다.
    다시 들어 갈걸 왜 손절하고 또 들어가냐구요? 그게 저의 룰 이니까요 - 장투 말고 스윙 트레이딩에서 손절은 무조건!!!!!!!!! 이게 저의 룰 입니다.

 
steemit_praragraph_new.png


OMG/BTC 망치봉을 보고 매수 시작 합니다.
일일 차트 올려봅니다.
omg.jpg

  • 지난 3월에 하락상태에서 hammer 가 나오면서 상승한적이 있네요.
  • 이번에도 망치가 나왔는데
    크게 확대해서 보겠습니다.
    omg2.jpg
  • 설명은 차트에 다 있어서...

 
steemit_praragraph_new.png


HSR/BTC 은 분할매수가 0.000672 부터 0.000650 btc 까지 된 상태.
위에 있는 전 포스트 링크 들어가서 HSR/BTC 차트 다시 보시길.
hsr.jpg

 
steemit_praragraph_new.png



이 외에도 더 있으나 많이 올리기도 너무 시간이 걸리고... 또 헷갈려 하실까봐 우선 이것만 올려봅니다. 그리고 어제 포스트에 올린 차트중에서 MCO/BTC, WAN/BTC, WTC/BTC는 매수조건이 충족되지 못했네요.

좋은 주말 되시길!!!



Webp.net-gifmaker (8).gif



Disclaimer : Do your Own Research. My content is intended to be used and must be used for informational purposes only. It is very important to do your own analysis before making any investment based on your own personal circumstances.

Sort:  

좋은 분석글이네요.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 할게요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십시요!

제이님 늘 꾸준한 제자양성 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셔요 ㅜ 봐도 봐도 안느는게 차트 ㅋㅋㅋㅋㅜㅜㅜ

그냥 저는 제 방식대로 변함없이 ㅎㅎ

망치봉과 매수조건 잘 봤습니다 ~ 근데 stop loss는 어떻게 잡으시는건지 여쭤봐도 될까요???

저는 stop loss 를 최고 -35% 정도 잡고 있습니다.
위에 경우는 망치봉의 저점보다 좀더 낮게 잡았습니다. 장투만 빼고 어떤경우도 -35% 를 절대 안 넘깁니다. 이건 저의 money management 에 근거하여 나온 수치이기때문에 각자 다 자기만의 손절을 잡아야 하겠죠.

제이님 교육은 잘 알아듣고는 챠트만 보면 눈이 뒤집혀 버리는 이 고질병은
우짜나요 ㅠㅠ 그래도 자꾸보면 10/1이라도 들어 먹겠죠!

ㅎㅎㅎ 자꾸보고 연습하면 될겁니다. 뭐 그리 어렵지 않으니까요.

저렇게ㅡ항상
연구하고 근거가 있는 접근을 해야 성공하는데..
다시 한번 배웁니다

먹고 나와야 성공이죠 ㅋㅋㅋ. 까이면서 손절한것도 많습니다.

좋은 분석 좋은 리뷰 감사합니다.

최대한 쉽게 분석해볼라고 노력해 봅니다 ㅎㅎㅎ.
하락장에서는 매수를 위한 분석이 어렵습니다. 공매분석을 해야 하는데 ㅎㅎ

자신만의 원칙을 세우고 투자하는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ㅎㅎ
트레이딩이 스트레스도 많이 받고 쉽지않을텐데 ㅎ 대단핫비니다

각자 자신만의 원칙을 세우고 철저하게 지키는것이 참으로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날이 너무 덥습니다......덥다 ㅠ

감사합니다. 더운데도 찾아 주시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92.78
ETH 3014.98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