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타이제이 일기] 이것 저것... 8-19-2018

in #busy6 years ago

point4.jpg

구분선_낙엽.png


  • 날짜가 너무 빨리 지나간다...
    나이가 들어서인지, 쓸데없이 바뻐서 그런지 일주일이 그냥 쓰윽 하고 지나가 버리네.
    2018년도 얼마 남지 않았다. 벌써 8월은 이미 다 지나가 버린거고 4개월만 있으면 2019년이 오네...

  • 코인장에 들어온게 작년 9월이니까 거진 일년이다. 작년 6월에 큰아들이 비코인을 $6,000 정도에 샀다고 해서 보고만 있다가 중국 정부 규제 뉴스 나오고 $3,000 대로 떨어졌을때 Coinbase 열고 바로 들어갔다. 그후에는 뭐 다들 알고 있듯이 그냥 주욱~~~~~~ 그 당시 나는 잡 코인 alt 은 사고 싶었지만 어떻게 사야 되는지 잘 몰랐다. 잡 코인들이 그렇게 많은줄은 정말 몰랐다. 계속 알아봤으면 하루면 알았을텐데 그렇게까지 신경을 쓰지 않았다. 그러다가 선믈 트레이딩하는 친구가 알려줘서 Poloniex, Kraken, Binance를 알게 되어서 구좌 열고 잡코인은 11월 말부터 시작. 12월하고 1월달에 꽤 높은 수익을 냈다. 텔레방에 같이 계셨던분들은 아실꺼다. 운이 좋아 때를 잘 만나서 그렇지 실력이 아니었다. 그냥 사면 100% 수익은 기본으로 먹었으니까... 눈먼 자금들이 들어오고 있을때니까.

  • 마음으로는 이번에도 9월부터 작년같은 happening 일어나길 바라지만...아닐수도 있다. 계속 mention 한대로 코인장도 시간이 지날수록 트레이딩이 지금보다 더 힘들어 질것 같다. 언제가는 선물장처럼 남녀노소 고수 뉴비등등 모든 trader 들이 몰려들어 먹고 먹히는 장이 될꺼라 생각된다. 그전에 우리 kr분들은 부자되서 다 챙기셨으면 좋겠다!

 
steemit_praragraph_new.png


  • 나는 이것 저것 안가리고 아무거나 잘 먹는다. 뭔가 맛있는것을 찾아서 먹는게 아니고 배고플때 그냥 배 채우기 위해 먹는 스타일이다. 맛집을 찾아가서 줄서서 기다렸다가 먹는것을 별로 안 좋아한다...그래서 스팀잇에서 핫한 tasteem 에 못 올린다 ㅋㅋㅋ. 못 올리는게 아니라 올릴 껀수가 없다 ㅎㅎ.

  • 그래서 일기에다 오늘 먹은 저녁 한번 올려 볼라구.
    다들 스팸 (Spam) 햄을 아시지?

2018-08-19_224534.jpg

아주 건강에 나쁘다고들 하는데 나는 무지 좋아하거든. 미국 사람들도 싫어하는 사람은 무지 싫어한다. 잡 쓰레기 햄이라고 ㅋㅋㅋ. 근데 하와이에서는 매년 스팸 페스티발이 열릴정도로 좋아하는 광팬들도 많다. (올리는 사진들은 내가 찍은게 아니라 구글에서 펌 해왔음.)

2018-08-19_225459.jpg

엄청난 인파가 몰리지 ㅋㅋㅋ.
2018-08-19_225201.jpg

이 영상 한번 보시길.



이 스팸으로 만든 "무수비 (spam musubi)" 란 요리... 잘들 모르시는것 같아서... 아시나?
하여간 무지 맛있다. 적어도 나한테는 너무 맛있고 간단하게 한끼 때울수 있어 너무 좋다!
2018-08-19_225959.jpg

스팸 덩어리를 통채로 넣은 김밥 ㅋㅋㅋ.
각이 잘 나오라구 이런것도 판다.
2018-08-19_230204.jpg

2018-08-19_230355.jpg

저 각구에다 밥 넣고 teriyaki sauce 뿌리고 스팸 굵게 썰어서 넣고 그 위에 밥넣고 뚜껑으로 꽉 눌러서 sushi용 김으로 싸주면 끝!!!

자세한 방법은 여기 youtube 영상.
근데 꼭 테리야키 쏘스를 뿌려줘야 맛있음. 타바스코 쏘스찍어 먹어도 환상!!

 
steemit_praragraph_new.png

오늘 일기끝!!
별거 아닌 받침, 뛰어쓰기 다 엉망인 글 읽어주셔서 감사!
좋은 한주 되십시요!

Webp.net-gifmaker (8).gif

Sort:  

무수비에 아보카도 넣어서 팔길래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용~ 2019년 으읔..

괜챦아. 상승장은 오긴 올꺼니까. 오면 몇달 까먹은거 한주만에도 다시 올라갈수도 있으니까 ㅋㅋ

내년엔 안와도 좋으니..
올해가 가기전 한번만이라도 코인으로 왕창 부자되는 날이
왔으 좋겠어요 ㅠㅠ

그러게 말입니다!!

저 밥을 꾹 누르는 틀이 매우 탑이 납니다. ^^

저틀은 Amazon 에서도 싸게 살수 있죠. 아마 없는게 없는 한국에서도 구입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넵... 정보 감사합니다. 없는게 없는...... 있겠죠..한국에 없는게 있을리가요. ^^ ㅋㅋㅋ

스팸 김밥을 저런식으로 만들어 먹을 수 있군요
정말 간단하네요 맛은 어떨지...

간단합니다. 스팸을 좋아하시면 좋아하실겁니다.
좀더 맛있게 할려면 밥에다 참기름을 조금 넣고 비비면 더 맛있습니다.
테리야끼 쏘스는 꼭 넣으시구요.

무스비 한국에서도 많이 만들어먹어요.
간편하고 맛있고.ㅎㅎ

코인 상승장이 연말내로 꼭 오길 바랍니다.흐규흐규...

아주 맛있죠 ㅋㅋㅋ. 밥에다 참기름 쪼오금 넣으면 더 맛있는것 같습니다.
하락이 있으면 상승도 있죠. 상승장 오면 뭐 몇달동안 내려온거 하루만에도 만회할수있으니까요 ㅎㅎ

스팸 페스티벌 이란게 있다니...ㅋㅋㅋ 재밌네요.
올해에도 작년 말의 그 폭풍같은 장이 와주길 바라며 존버 중입니다!
성투 하세요~~

엄청나게 인파가 몰린다고 합니다 ㅋㅋㅋ.
폭풍이 와서 한국분들 부자 되면 좋겠습니다 ㅎㅎ

재밌네요 ㅎㅎ 잘보고 가요~

재미있게 보셨다니 감사드립니다!!
좋은 한주 되십시요!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는것 같아요!! 2018년 시작한게 엊그제같은데...ㅠ
스팸김밥이라니... 도구도 있다는게 신기하네요! ㅎㅎ

점점 빨리 가는것 같습니다 ㅎㅎ. 하루가 몇시간만에 지나가는것 같습니다.
저 도구는 Amazon 에서도 $10불 정도에 살수 있죠 ㅋㅋ

스팸 페스티벌이라니! ㅎㅎㅎ
저도 테이스팀 할거 없는 1인입니다. 스팀헌트가 편하죠 :)

스팀헌트 좋은데 너무 이랬다 저랬다 해서...ㅋㅋㅋ 하루에도 몇번씩 user score 올라갔다 내려갔다 걷잡을수가 없네요 ㅎㅎ

그러기도 하는군요. 전 돌아온지 한달 이내라 그런지 그냥 조금씩 올라가기만~

마침 어제 본 스팀헌트 공지 댓글에서 @feelsogood 님과 @jayplayco 님이 이거 자세히 얘기하셨던데요.
저보다 헌팅 많이 하셨으니 대충 다 알고 계시겠지만~
https://steemit.com/kr/@project7/smt

Wow...very fnu and good food......🍰🍰🍰

Fun? hahaha.
R u able to understand Korean?
Thank you for the support!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651.30
ETH 3269.4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