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s홈쿠킹] 토마토 파스타도시락 들고 나들이 갈까요?

in #busy6 years ago

DSC_2951.JPG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날씨좋은날 나들이를 가기위해
요리솜씨를 발휘하여 토마토 파스타를 만들어 봤습니다.
베이컨과 사랑을 듬뿍듬뿍 넣어 만들었는데요,
기존 제품을 건강에좋은 야채를 더해서 더욱
맛있게 만들었습니다.

DSC_2949.JPG


DSC_2950.JPG


버터와 베이컨으로 풍미를 더했습니다.
도시락으로 파스타를 준비할때는 올리브오일을 파스타에 코팅해줘야지
떡진 파스타를 피할수 있습니다.

1527685809929.jpg


1527685812154.jpg


저번에 부모님과 같이 갔던 일산 호수공원이 너무 좋아
집에서 좀 멀지만 콧바람도 쐴겸 다녀왔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도시락을 쌀수 있는것 만으로도 행복하여
저도 모르게 요리하며 콧노래를 부르고 있었네요.

오늘 빗썸에서 해킹을 당해 코인시장이 힘든 장이지만
우린 믿습니다 언젠가 다시 떡상할수 있다는 것을요! ㅎㅎㅎㅎ
우리 모두 화이팅!!

getmailinline[1].gif

Sort:  

우와~~ 맛나겠어요보팅합니다ㅎㅎ

ㅎㅎㅎㅎ 감사합니다.

맛있는 음식과 공원이면 코인이 바닥이지만^^;;; 충분히 기분이 좋을 것 같네요~ㅎㅎ

바닥을 쳤으니 이제 올라갈 일만 남았습니다 ㅋ 아자아자 화이팅!

맛있겠네요^^ 저도 참 잘먹는데요ㅎㅎ
보팅하고갑니당

보팅 감사합니다~;) 여자친구분에게 해줘보세요!

요즘 일산 호수 공원 많이들 가시네요...^^
맛있는 도시락에 좋은 시간이였겠어요...

호수공원이 있는 집에 살도록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드는
일산호수 공원 이였네요 ㅎㅎㅎ
즐거운시간 팍팍 보냈습니다!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그쵸? 실제로도 맛있었네요. 앞으로도 요리좀 꾸준히 해야겠어요

ㅎㅎㅎㅎ 쉐프님 요리를 보는군요. 근데 버터랑 베이컨 들어가면 뭐든 맛나던데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그것이 팩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왜 이런 분이 아직도 장가를 안가고 있는 겁니까ㅋㅋㅋ
요즘 날씨도 좋고 나들이 가기에 정말 딱! 인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결혼은 혼자 하는게 아니라 어렵고도 어렵네요 ㅎㅎㅎ
형님이 부럽습니다! 일본 잘다녀오셨죠?

올리브 오일 팁 얻어갑니다. 스콘도 그렇고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이 연거푸 올라왓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8.04
ETH 2570.49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