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카페] 언박싱 델키전동그라인더 커피값아껴서 소고기 사먹자구요! ㅋㅋㅋㅋ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 길동 로이최입니다.

스티미언님들도 많은 취미 생활이 있겠지만
제 취미생활중에 하나는 요리입니다.
이번에 커피콩을 선물받아서
커피를 활용한 요리가 뭐가 있을까 알아봤습니다!
커피를 활용한 요리는 추후 포스팅 하겠습니다!


커피콩으로 커피를 드립할수가 없기 때문에
저는 그동안 동네에있던 작은 카페에가서 커피한잔
마시며 커피콩을 그라인더 했었는데요!
그 카페가 사라져서 아쉬운데로 보급품인
델키전동그라인더를 주문했습니다!


DSC_2961.JPG


언박싱을 뜯을때는 항상 기분이 좋죠!
가벼워지는 통장은 가볍게 패스해줍니다! ㅋㅋㅋ


DSC_2963.JPG


DSC_2962.JPG


커피콩의 맛을 변하게 하는것중에 하나가 그라인더시
열 발생때문 인데요,
맷돌형태의 그라인더라 열 발생이 적습니다!


DSC_2965.JPG


커피콩을 열심히 갈아줍니다!
집안이 난장판이 됐습니다! ㅎㅎㅎㅎ
더치커피를 좋아하는 저는 더치커피로
천천히 커피 추출을 했습니다.


더치커피는 특유의 깊은 맛때문에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데요! 카페가도 더치커피는 500~1,000원
더 받습니다!
이렇게 집에서 더치커피를 만들면 일하러 갈때에도
쉽게 가져갈수 있어 경제적인 효과를 누릴수 있습니다!
별다방 넘나 비싼것 ㅋㅋㅋ

직접 추출한 커피를 활용한
요리는 다음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getmailinline[1].gif

Sort:  

사먹는 거보다 추출해서 먹는게 가성비도 좋고 보람도 있죠ㅎㅎ

정성이 들어간 먹거리가 최고입니다!^--^

역시 준비된 남자~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주방쪽은 준비됐습니다 형님 ㅋㅋㅋ

직접내리는 더치커피~ 두둥~~~~~
기대 됩니당~.. 정말 다재다능한~ 로이~최~

아침마다 원액더치커피에 물만 타서 나가면 되니
정말 간편합니다 ㅎㅎㅎ 주방쪽은 제가 잡고있죠 ㅎㅎㅎ

커피맛을 잘모르는 저도 갈아먹는 커피가 맛과 향이 더 좋다는것을 알겠더라구요

그쵸그쵸 더치커피는 보통 드립커피의 향과 깊이가 틀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1
BTC 68643.75
ETH 3779.37
USDT 1.00
SBD 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