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art] 손그림 낙서 : Doodle

in #busy8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elief88 입니다 ^-^
오랜만에 손그림 올려보아요 ㅎㅎ

제가 게임 개발하고 있는데 게임에서 선 느낌을 잘 살리는게 포인트라
이것저것 괜찮은 그림들을 낙서해보았어요

이런 선 느낌도 좋네요 ^^

KakaoTalk_20180117_095932475.jpg

KakaoTalk_20180117_095932821.jpg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ここの記事はセルフボーディングを行わないourselvesタグキャンペーンに参加しています。@relief88 はourselves タグキャンペーンを応援しています
This article does not do self-voting. @relief88 supports the ourselves tag campaign for further developpement of the Steemit community.



relief88_banner.png

Sort:  

첫 그림의 물고기는 훗날 고래가 될 생각을 하면서! :D 이런 느낌의 그림을 보면 왜 허영만 작가님이 떠오르죠? :) 잘 봤습니다.

그림너무잘그리세요~!!!!오늘하루도잘보내세요^^

@cantnight 님도 하루 잘보내세요~!!

배경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요 ㅜㅜㅜㅜ 첫째랑 둘째 다 느낌 좋네요!!!

저도 이런 스타일 귀엽고 괜찮더라구요 ㅎㅎㅎ

요 두그림 느낌 좋아요. 릴리프님!! 무심한듯 쓱쓱 한듯한 느낌이면서 멋지네요. 역시 금손이세요^^

엇 ㅋㅋㅋ 칭찬해주시니 감사합니당 :)

와 선느낌 정말 좋네요 !!!!!!!

저런 선 잘 살린 손그림도 그려봐야겠어요 ㅎㅎㅎ

우앙 저도 이런 깔끔하면서 정렬이 잘 된 느낌이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저도 취향저격당했어요 ㅎㅎㅎ

앗, 게임 디자이너 시군요! 동종 업계에 계신 분이네요.ㅎㅎㅎ
반갑습니다!!

앗 반갑습니다 ㅎㅎ 동종업계 회사나 사람들이 하나둘 보이질않게돼 더욱 반갑네요 ㅎㅎ

역시 금손이시군요!!! 저는 틀린그림찾기가 하고 싶어집니다!!! ^^

오옷 괜찮은데요 나중에 한번 시도해봐야겠어요 ㅎㅎㅎ

우와 게임 디자인이라니! 너무 멋져요!
저도 꼭 한번쯤 해보고 싶은 작업이에요.
그래픽이 예쁜 게임을 찾고 있었는데 기대되네요ㅎㅎ특히 두번째 그림 아기자기 하고 분위기 있어요.

게임 나오게 되면 말씀드릴께요 ㅎㅎㅎ 기대해주세용 ^^

선으로 만 이뤄진 그림 좋네요~선으로 꽉찬 느낌이 진짜 멋져요~^^잘 구경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당 ㅎㅎ @akonao님도 그림 그리시는군요^^ 팔로우하고 갑니당~ 좋은하루되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3
BTC 59253.99
ETH 1545.6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