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터의 계절!

in #busy5 years ago

내일부터 태풍이 온다고는 하지만,
어제와 오늘 놀이터에서 놀기 좋은 날씨였어요^^
1568973349384.jpg
친구들과 미끄럼틀에 올라가고~

1568973311742.jpg
오빠들 딱지치기 하는데 구경중인 동생들 ㅋㅋ

요즘 브롤스타즈라는 게임이 초딩들 사이 유행이더라구요~ 그 캐릭터로 만든 열쇠고리인데 아이들은 딱지로 사용한답니다~
래이도 10개 정도 사줬는데,
친구들에게 어찌나 많이 땄는지 50개가 넘어버렸어요. 얘가 딱지치기 신동인건지 ㅋㅋㅋㅋㅋ

미세먼지 없이 푸른하늘에 시원한 날씨덕에 즐겁게 놀 수 있었던 아이들! 이런 날들이 좀 더 오래 이어지면 좋겠네요^^

Sort:  

나때는 잡지 찢어서 딱지치기 했는데..
요즘은 딱지 같아 보이지 않는걸로 딱지치기 하네요.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울곰님~ 옛날생각하면 안돼요^^ ㅋ

래이도 10개 정도 사줬는데,
친구들에게 어찌나 많이 땄는지 50개가 넘어버렸어요

초딩계의 타짜!!! 래이군요~ ㅎㅎ

재능은 발굴해서 키워주셔야..... ㅈㅅ ㅎㅎㅎ

Congratulations @rayheyna!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more than 750 post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800 post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572.94
ETH 2630.79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