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볶음밥 맛있어요!

in #busy7 years ago (edited)

왜 먹스팀 태그를 안하셨나요 ㅠㅠ busy+먹스팀이면 꽤 좋은 보상이 있을텐데.. 그리고 글을 확인해보니 busy에게서 보팅을 못받으셨네요.. 아마도 busy.org 에 접속하셔서 글을 남기셔야하는데 안그러신것 같습니다.

busy.org 에 들어가서 스팀잇 아이디를 로그인 하시고 글을 작성하실 때 busy 태그를 달면 busy.org 계정이 보팅을 해줍니다.

Sort: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busy로는 한번씩 들어가서 쓰기는 하는데 안해줄때가 있어서 하루에 한번!?정도만 그걸로써요 ㅎㅎ!

아 알고 계셨군요. 아마 비지 하루에 한번만 해주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저랑 같은 시간에 글을 썻는데 저는 busy 한테 보팅을 받았는데 못받으셨길래.. 오지랖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ㅎㅎ 명성도가 벌써 53이시군요.. 대단하십니다.

ㅎㅎㅎ하루에 한번이군요!ㅎㅎ 해줄때가있고 안해줄때가 있길래 그냥 한번씩만 busy로 글썼는데 ㅎㅎㅎ

명성도는 잘올라가네요 ㅎㅎ 하지만 플랑크톤인건 마찬가지네용 ㅎㅎㅎ

언제쯤 고래가 될까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7202.29
ETH 2597.64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