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RLOCK IN STEEMIT #7> 문제적남자를 스팀에서 만나다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님들 @pyorinho입니다. "SHERLOCK IN STEEMIT"
7번째 포스팅입니다
짧은 명절이 지나고 월요일입니다...힘내세요!!!!


공지사항

스팀쳇으로 정답자를 받았더니 참여자가 너무 적어서 다시 댓글로 정답을 받도록 하겠습니다


1. 참여방법

  1. vote한다
  2. 정답과 그 이유를 설명한다.
    ( 다른댓글에 정답이 나왔더라도 정답댓글을 달아주셔야 참여가 됩니다.)


3.리스팀(선택)좀 부탁드려요,ㅠㅠ 보상이 너무 적어요ㅠ


2. 방식

  1. 매주 2회 문제를 업로드
  2. 글 게시후 4일후에 정답발표
  3. 가장 빠른 정답자에게 글보상액의 40% <1명>, 정답자 없을시 추첨자를 4명에서 8명으로
  4. 센스있는 답변자에게 글 보상액의 20%<주관적기준, 1명> 없을시 추첨자 보상기준 up
  5. 정답발표전 정답자중 추첨을 통해서 글보상액의 10% <4명>
  6. 차후 보상액증가와 반응에따른 보상 조절가능

#7. 패턴암호

image.png

또 아이디를 해킹당한 친구 A는

해킹을 당하지 않는 방법은 복잡한 암호라고 생각하고

자신의 암호를 패턴화하기로 마음먹었다.

암호패턴을 혼자서 만들고 의기양양한 친구 A는

코린이에게 그림을 보여주고는 자랑을 시작했다

코린이는 그림을 보자마자 "여기 검은색 점이 안찍혀있는데?"

코린이가 말한 그 지점은 어디일까?


p.s. 심혈을 기울여서 만들었습니다 많은 참여와 리스팀(선택) 부탁드려요 ^^
Sort:  

참여해 봅니다 오늘도 핫팅입니다 리스팀도 할게요 ㅎㅎ

감사합니다 ^^ 반응이 엄청 빠르시군요!!

이번 문제는 어려워서 틀릴 듯 해요 정답은 D6
D라인만 점이 2개고 다른 라인은 가로라인으로 점이 3개로 찍혀 있는 것 같아요

여기다 다시 씁니다 ㅎㅎ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been defended with a 2.34% vote... I was summoned by @pyorinho!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Whoosh

정답은 F13.너무 싱거울까봐 나중에 이유 말씀드릴깨요

오홋!! 세심한배려 감사합니다~ !! 이번주도 화이팅하세요!!

정답은 d25입니다. 저도 이유는 나중에 남길께요. :)

신청자님들이 더 발전하고 있으시군요 ^^ 세심한 배려 감사합니다

D1 혹은 D25입니다 이유는 나중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앗 아니네요 좀더 생각해볼게요

D1 혹은 D25 맞는거같습니다 ㅎㅎ

^^ 참여감사합니다 다 잘푸시네요 ^^

전 코린이 보라 못한거 같네요.... 단순하게 생각하면 D1이거나 D25일거 같긴한데... 그 규칙이 G라인에서 무너지니..... 음.... 일단 전 D1로 가겠습니다... 합으로 생각했습니다.

항상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번에 참여할려고했는데 스팀챗 가입이 안되서 못했어요 ㅠㅠ 이번엔 다시 도잔해봅니다! ㅋㅋ

그래서 이번엔 그냥 댓글로 돌아왔습니다 ^^

오답퍼레이드 찡여사가ㅋㅋㅋ오늘도 찍습니다
d25

찡여사님!! 오늘도 오셨군요!! 오답이든 뭐든 참가하는게 의미가 있죵!!

D25 맞는거 같네요!! 너무 늦게 답했나요... 풀이는 덧셈입니다~~

아직늦지않으셨습니다 ^^ 참여감사해요

이제 정답을 이야기 하겠습니다.
F13 여기다 점을 찍으면 오목의 외통수입니다.

제가 오목을 좀 안다고 생각했는데 6개 넘어가면 오목이 안되지않나용 ? 새로운 인사이트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786.17
ETH 3822.35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