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RLOCK IN STEEMIT #11> 정답발표 및 당첨자

in #busy6 years ago


Link to #11문제링크


11회차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네요 ^^ 감사합니다


정답발표



이번문제의 저의 의도는 전화상에서 말한 "흰머리" 였습니다.

그래서 5명의 사람들을 평소에 알고지낸 사람들로 구성했고 나머지1명은 안면이 없는 용의자를 집어넣었습니다

안면이 있는 사람이면 이름을 말할것입니다. 하지만 피의자가 흰머리라는 특징을 말한것으로 보아

평소에 안면이 없는 4번 로즈씨를 범인으로 지목합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당첨자


최초정답자 @ida-good님 축하드립니다. 5분만에 정답이 나와서 또 좌절했습니다 ㅠ

그리고 꽤나 합리적인 접근을 해주신 @dawoon 님께 20프로 보상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나머지 4분의 당첨자 이십니다.


모든 참여해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보상금액으로 치킨을 사먹을수 있는 날까지 문제는 계속됩니다.
Sort:  

오호 당첨되신 분들 모두 너무 축하드립니다^^

다음회차에 참여해주세요 ^^ 보상을 드리고싶습니다 ^^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겟네요.ㅎ
아무튼 좋은 이벤트 응원합니다^^

정답자님 축하드립니다. 재미있는 문제를 내주시고 센스답변 선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항상 좋은답변 주시니 저야말로 감사드리요

참 빠르단 말이지요.
다음 회차가 또 기다려지는군요.
머리가 번뜩이길 기대합니다 +_+

오늘회차도 올라왔습니다!! 화이팅!!

You got a 2.24% upvote from @buildawhale courtesy of @pyorinho!
If you believe this post is spam or abuse, please report it to our Discord #abuse channel.

If you want to support our Curation Digest or our Spam & Abuse prevention efforts, please vote @themarkymark as witness.

당첨되신분들 축하드려요..... ^^

당첨이 안돼도 축하해주시는 깊은아량에 감사드려요

저게답변이었군요 ㅎㅎ 매번 좋은 문제 감사드립니다!!

머리를 쥐어짜고있습니다 문제푸는거랑은 좀 다르네요 ^^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려요

요번꺼도 답을 컷닝해서 쓸까했지만 ㅎㅎㅎㅎ그냥 오답으로 찍었써용ㅋㅋ
유일하게 열심히 참여중인 이벤틐ㅋㅋ
놓치지 아늘꼬야~~~~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안녕하세요^^
COSINT가 진행하는 < 보팅 파워를 나눠 드립니다 #1 >에서 나왔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합니다.
꾸준한 포스팅 기대할게요!

지나가다가 글을 쓰고 잊어버리고 있다가
정답이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맞았네요!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를 안해서 찾기가 어려웠네요 ㅠㅠ
종종 즐거운 문제 풀고 보팅도 하고 가겠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