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이 사라졌어요...왜 그런걸까요??steemCreated with Sketch.

in #busy6 years ago

글이 사라졌어요...왜 그런걸까요??

4일전 인가요 ... 글을 올렸는데
그리고 어제 글을 또 썻습니다 ... 계속 에러가나고
같은형식의 글이 있다고 뜨길래 제목도 좀더 바꾸고 이것저것 해서
글 올리기 하니 다시 올라가더라구요!!! 그런다 아니나 다를까 ...
그 전에 올렸던 글이 사라졌습니다 ㅜㅜ 덮어쓰기가 된것같은 ...

이 무슨 ... 왜 그런건지 너무너무 궁금하네요 ㅜㅜ

제가 쓴 글들이 막 중요하고 그런건 아니지만 하나 쓰는데
시간을 들여서 공을 들여서 쓰는거라 ㅜㅜ 너무 아쉬워요!!!

500profile5.jpg

Sort:  

저도 궁금하네요.
태그를 kr-qna로 바꿔보시면 활동하는 분들께서 좀 더 도와주실거 같아요^^

#qna 와!! 감사합니다!! 이런 테그가 있는지 몰았어요!!! 역시
스팀잇 공유와 소통의 사이트!!!!!!ㅋㅋㅋㅋㅋㅋ

왜그런걸까요?? 도움을 드릴수 없네요^^
궁금은 하네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966.12
ETH 2753.08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