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 아이디어 2탄] 공부로 채굴하는 가상화폐 SPC

in #busy6 years ago

E4F013FE-64CD-4264-9866-8843D97A6797.jpeg
[코인 아이디어 2탄] 공부로 채굴하는 가상화폐 SPC

생각나는 코인아이디어가 생겨버렸습니다.

얼마전 @bumblebee2018님의 코인 아이디어 공모에 당선되었었는데요.
(아무래도 선착순 당첨이 아니었나 생각이 됩니다^^)

그때 당시 쓴 글이 너무 두서없었기도 하고 좀 더 발전 시켜보아야겠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코인은 Study and presentation coin(SPC)이라고 이름 지어보았습니다.

주요 특징은 공부와 연구발표를 통해 채굴되며,

연구자료 표절과 대학가 조별발표 먹튀를 예방하는 주요기능이 있습니다.

먼저 SPC를 채굴하려면 SPC어플에 가입하여야 합니다.

각종 대학과 연구소별로 만들어진 소그룹에 소속되어 각 기관에서 발급된 학번을 등록하여 연구 자료와 조별발표 자료 등을 블록체인상에 등록합니다.

이 자료들은 블록체인상에 연구 보관되며

다양한 학생, 연구원, 교수, 일반일에게 모두 공개됩니다.

우수한 발표물에는 Voting을 할 수 있으며,

여기서 채굴된 SPC코인을 대학등록금과 연구경비 또는 구내식당등에서 사용가능합니다.

기존의 장학금 제도와 공존하여 많은 학생 그리고 연구원에게 필요한 경비를 제공해주어

학문 발전에 기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SPC코인은 모든 조별발표 진행과정을 블록체인상에 투명하게 기록 및 보관하여 조원의 기여도에 따른 올바른 보상이 제공 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로서 인류의 오랜 난제인 조별 발표 먹튀를 예방하며,

올바른 대학문화 형성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이제 공부도 하고 채굴도 하고 인류의 미래에도 공헌하는

1석3조 SPC 코인 채굴에 도전하세요~

9B7F1C7B-25F6-43C2-91FD-769D67921634.jpeg

다같이 열심히 공부해보아요~^^

Sort:  

멋진 아이디어네요.
먹튀 방지에 표절 근절까지..

학생과 연구원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을거 같아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최고입니다!!

재미있는 아이디어네요
특히 자주 논란이 되는 조별발표에 적용하면 ㅎㅎ

모두가 아는걸
교수님들은 모르시더라고요ㅠ

알아도 골치아프니 모르는 척이지 않을까요? ㅎ
짧게 생각했을 때, 대신해주는건 어찌 선별할지가 문제가 될 수도 있겠네요.

오오 ㅋㅋ 대학교에 적용되면 엄청나겠네요 ㅎㅎ

교수 평가도 할까요? ㅎㅎ

와 시스템도 진짜 좋네요

진짜 블록 체인이라는 게 사업 분야가 너무 다양한 것 같습니다.

이제 블록체인 최전선에서
승승장구 하시길 기대하겠습니다^^

격렬하게 지지합니다

격렬하게 감사합니다!!

오프라인 스티밋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스팀잇에서 카테고리만
하나 만들어주면
될거 같기도 합니다^^
어찌 되었건 spc 코인
치맛바람 펌핑을 기대합니다!!

우와... 멋집니다!!
이런 생각을 하시다니...

감사합니다^^
블록체인의 가능성이 무궁무진해서
앞으로 세상이 어떻게 바뀔지 기대가 됩니다.

찾아와주신 감사함에
@칭찬해!

앗!! 감사합니다^^

흥분되는 @pbj0907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멋진 @dmgpol09님 소개로 왔어요. 칭찬이 아주 자자 하시더라구요!! 섹시한 글 올려주신것 너무 감사해요. 작은 선물로 0.6 STEEM를 보내드립니다 ^^

이런 누추한 곳까지 와주시다니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0315.45
ETH 2606.9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