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것

in #bus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웃는 하루입니다.

캡처.JPG

인생에서 제일 중요한 부분 중 하나는 포기하지 않는 삶을 사는 것 입니다. 저는 항상 잘 안되면 포기하는 습관이 었었더군요. 쉽게 질려버리고 쉽게 안되면 포기해버리는 삶이 어느 순간 부터 저의 습관이 되어있었습니다. 그래서 잘하는게 없는 것 일지도 모르겠습니다.

물론 포기할 땐 과감하게 포기해야 될 때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끝까지 가보지도 않고, 쉽사리 포기하는 것은 다른 어떤 것을 해도 똑같다는 거죠. 그래서 저는 요즘 포기하지 못하게 상황을 미리 만들어 놓습니다.

예를 들어 운동을 해야된다면, 돈을 들여 헬스장을 등록한다.등 어쩔수 없는 상황을 만들어 놓으면 꼭 하게 되더라구요. 의지가 약하다면 다른 사람들과 같이 한다면 도움이 될것 같네요.

*포기는 배추 셀 때 쓰는 표현인 거 아시죠? *

Sort:  

오모... 이건 직접 쓰신건가요?
캘리에 관심이 많았는데... 넘 어렵더라구요ㅠㅠ

팔로우하고갑니당😍 많이 소통해요!!

오모..글 봐주셔서 너무감사합니다. 아직 부족한ㄱ 글이지만....저도 팔로우했어요 소통해요!!

포기하지 않고 쭉욱 가보자구용

image

포기하지 않는 게 중요하죠!

포기는 배추 셀때나 하는거죠!!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들려주셔서감사합니다. @virus707 님도 좋은일만 가득하길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0200.47
ETH 3004.36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