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을 인스타 처럼 ? Steepshot 소개

in #busy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크릴새우 @partykim 입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모두 설 잘보내셨나요?.? 저는 가족들이랑 좋은 시간 보낸다고 스팀잇은 잠시 쉬었습니다. 지금 저는 다시 서울로 올라가면서 버스 안에서 글을 작성하고 있는데요. 모바일로 글 작성은 처음입니다. 버스안에서 쓰다보니 조금 어지럽기도 하네요😰😰

오늘은 Steepshot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려 합니다. 스팀샷이 아니고 이름이 스팁샷?이네요 : ) 저는 스팁샷을 이용해서 일상을 공유하고 있는데요. 인스타그램과 인터페이스가 비슷해서 나름 사용하기 편리합니다. 스팁샷은 컴퓨터로도 이용가능하지만 모바일 이용이 더 편한 것 같습니다. 한번 소개 해 볼까요? 💃

스팁샷으로 스팀잇을 인스타그램처럼 이용해보자.

스팁샷 어플 다운로드 태그를 누르셔서 설치하셔도 되고 또는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 steepshot 이라고 치시면 찾을 수 있습니다. (아쉽게도 아직 아이폰용으로는 안나온 것 같습니다 😥😭)
Screenshot_2018-02-17-23-45-05.png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스팁샷 어플리케이션.

스팁샷을 다운로드 하게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요. 아래 보이는 sign in을 눌러 로그인 해보겠습니다. Screenshot_2018-02-17-23-54-17.png

뭔가 인스타그램과 피드가 비슷해 친숙해 보입니다.

로그인 할 때 주의하실 점은 Owner key 이하의 권한을 가진 키로 하시는게 보안상 좋습니다. 저는 Active key를 이용해 로그인 했습니다.
Screenshot_2018-02-17-23-57-40.png

스팁샷의 로그인 화면. 아이디를 입력하고 개인 프라이빗키를 이용해 로그인 하면 됩니다. (Owner key 사용 자제)

몇 일간 스팁샷을 이용해 보면서 스팁샷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개인 피드가 인스타처럼 정리되어 보인다는 것인데요. 스팁샷으로 올린 시진은 스팀잇에 연동되어 공유됩니다. 그리고 스팁샷으로 올린 사진만 따로 자신의 피드에 저장됩니다.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고 영원히 블록체인에 박제하고 싶으신 분들은 저와 같이 Steepshot을 이용하면 되겠습니다.
Screenshot_2018-02-18-00-01-08.png

제가 몇 일간 스팁샷을 이용해 올린 일상 사진들입니다. 스팀잇에 올린 포스팅과 별개로 스팁샷 피드에 차곡차곡 쌓이는 모습이 보기가 좋습니다.

인스타그램은 좋아요를 아무리 많이 받아도 기분이 좋은 것 이외에는 아무런 보상이 없는데 스팁샷에서 받은 좋아요는 보팅과 똑같이 보상이 주어지니.. 나중에는 스팁샷에서도 스타가 등장하지 않을까요 ㅎㅎ SNS 가 점점 진화하는 느낌입니다. 꼭 한번 사용해 보세요!

이상 Steepshot 에 대한 간단한 소개 및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Sort:  

좋은정보네요 한번 사용해봐야겠습니다. 리스팀할께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ㅎ 저도 얼마전에 알게되서 사용중인데 좋은것 같습니다 : )

오 잼날 것 같아요 리스팀도 하고 한번 해보러 가겠습니다

리스팀 감사합니다 ㅎㅎ

한번 사용해봐야겠어요. 소개 감사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 사용해 보시면 나름의 재미가 있어요 ㅎㅎ

저는 왜 로그인이 안될까요?
도와주실수 있으세요?

혹시 비밀 번호는 뭘로 입력 하셨죠 ?.?

Screenshot_20180220-034115.png

스팀 비번치고 했어요
다르게 하는방법이 따로 있나요?
Owner key 보다는 Active key를 이용하시라고 하셨는데
잘모르겠습니다
자세히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ㅠ

나중에 한번쯤 해 보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직 인스타도 안하고 있는지라...ㅎㅎ 좋은글 감사합니다.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 ^^

저도 맞팔했어요 ㅎㅎ 감사합니당

이런어플이 있는 줄은 몰랐네요 헉
유익한 또다른 정보 기다릴게요!!

네 ㅎㅎ 스팀은 정말로 확장성이 좋은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또 유익한 포스팅 하도록 할께요 : )

스팀잇과 연동해서 하는 어플인가요?!

네 스팀잇과 연동해서 사용하는 어플입니다. 한번 사용해 보세요 ㅎㅎ

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에픽스 대결판인가여

네 에픽스도 들어 보긴했는데 어느게 더 흥할지 궁금합니다 ㅎㅎ

아..이거였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ㅋㅋ 감사합니다 ㅎ

오호 이거 좋네요.ㅎ
모바일로도 편하게 할 수 있을거 같애요.ㅎ

네 ㅋㅋ 맞아요 모바일로 사용할 때 편하죠 :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133.17
ETH 3480.3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