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인생맛집 안양 정호식당

in #busy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나약튜브 관리자 박태현 ( @parktaehyeon ) 입니다.^^

오늘은 제 인생 맛집 중 한 곳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최근에 못가봤지만 식당이름으로 검색하니 12월 포스팅이 있는 것을 보니... 없어지지 않았습니다. 더군다나 블루리본 을 달았다고 하네요!

안양해물탕맛집정호식당06.jpg

이 정호식당 은 제가 가봤던 그 어떤 식당의 음식보다 아주 맛있었습니다.

진짜 다른 맛집들은 두들겨 패고 갈 정도로 맛 깡패..-_-)b

정호식당 은 해산물들을 가득 넣은 해물탕 을 주메뉴로 내세운 맛집 입니다.

안양해물탕맛집정호식당01.jpg

주문을 하기 전에 이걸 참고하시고 주문해주시면 좋습니다. 2인이 소를 먹었는데.. 그것도 무지 많았어요~

안양해물탕맛집정호식당02.jpg

정호식당 메뉴판은 이렇습니다.

안양해물탕맛집정호식당03.jpg

메뉴판을 보고, 음식을 주문 다 하고 두리번두리번하는데..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 해서 읽다가 순간 주춤했습니다.

"식당 일하는 분들이 저희 가게와 함께 오랜 세월을 보내다 보니 벌써 호호 할머니들이 되셨내요"

네, 진짜 가게에서 일하시는 분들이 전부 할머니셨어요~ 오랜 세월동안 함께 하셨다는게 느껴졌답니다. 너무나 좋더라고요..ㅎㅎ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해물탕 가 나왔습니다.

안양해물탕맛집정호식당05.jpg

엄청 푸짐하죠?? 딱 보기엔 별로 없어보이는데, 먹어보면 엄청 푸짐합니다~

안양해물탕맛집정호식당04.jpg

먹기 전 오셔서 먹기 좋게 커팅 해주신 답니다~

안양해물탕맛집정호식당06.jpg

아읔... 저 토실토실한 알을 보소.. 겁나 맛나 보이죠??

안양해물탕맛집정호식당07.jpg

다 먹고나면 이렇게 밥을 볶아줍니다.^^

안양해물탕맛집정호식당08.jpg

이것도 아주 깔끔하게 잘 먹었습니다~

정말 가까웠으면 맨날 맨날 갔을 법한 인생 맛집 정호식당... 저희 집과 거리가 멀어.. 못가고 있는 맛집 입니다...

정호식당 위치는 안양역 근처에 있습니다.

안양해물탕맛집정호식당09.jpg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50번길 8
연락처 : 031-449-9334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50번길 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맛있게 생겻네요~ㅎㅎ
한번 먹어보고싶습니다!!

진짜 맛있어요~~ 기회되시면 한번 드시러 가보세요.^^

저게 해물모둠찌게 "소"가 맞나요!!!
안양에 맛집을 하나 추가하게 되네요.
안양방문시 꼭 들러보겠습니다^^

넵~~ 진짜 소가 맞아요.. 근데 양은 엄청나죠?ㅋㅋ

안양에 가시게 된다면 정말 강추 입니다.^^

오! 저두 안양사는데! 반갑네요!! 해물탕 진짜 좋아하는데 한번 들려봐야겠네요!!

안양 사시다니 정말 좋겠어요.ㅠㅠㅠ 전 저기와 거리가 멀어서ㅠㅠㅠ

나중에 안양가게 되면 꼭 다시 한번 가려고 벼루고 있답니다.ㅎㅎ

안양일번가 가게 된다면 꼭 가보세요.^^

아................명란..........알탕..................ㅠㅠ
배고프네요

진짜 맛나요~ 최고 최강!

대전은 해물탕집이 별로없어요ㅜㅜ 바닷가에서 태어나서 해물탕 진짜 좋아하는데 말이죠ㅠ

이뤈... 안양 가실 일은 많지 않겠지만... 가게 되신다면... 꼬옥! 추천 합니다~

저게 소인가요? ㅋㅋㅋㅋ 스팀잇을 보면 볼수록 숨겨진 맛집이 참 많은것 같습니다!!

넵~ 저 양이 소라고 하더라구요ㅋㅋㅋ 무지 많아용~ㅎㅎ^^

스팀과 스달이 키스를 했네요!
스팀과 스달의 가격상승은 고래도! 뉴비도 모두 춤추게 할텐데!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192.33
ETH 2321.6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