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20분 턱걸이 50개 26일차

in #busy7 years ago

하루 20분 턱걸이 50개 26일차 완료!

오늘의 명언 주인공은 George Eliot 입니다.

George Eliot.jpg

"긴 인내 후의 실패는 충분히 노력하지 않은 것보다 훨씬 더 위대하다."

아무리 공들이고 노력해도 실패는 할 수 있습니다. 구독자 1,000명 을 목표로 하루하루 열심히 노력하면서 지내고 있습니다.

실패 할 수도 있지만 최대한 이루도록 노력해보려 합니다.^^

2018년 제 목표는 이렇습니다.

  1. 일단 한달은 무조건 하는 것
  2. 매일매일 꾸준히 하는 것
  3. 그래서 등깡패 와 어깨 깡패가 될겁니다.
  4. 외소하지만 턱걸이를 통해서 화난 등과 멋진 어깨를 갖고자 하는 것이 제 목표 입니다.
  5. 여름에 티셔츠 하나를 입어도 외소하지만 뭔가 딴딴해보이는 몸을 갖고 싶습니다!

이 목표를 반드시 이룰 겁니다.^^

일단 해볼 수 있는데 까지 해보고자 합니다! 바쁘시겠지만 응원 댓글 부탁드립니다.^^


나약튜브 구독하러가기

rnehrqjxms.png


턱걸이 하는 분들 많이 계신가요? 그분들 위해서 #kr-bar 를 활성화 시키고자 합니다. 많은 분들이 동참해주셨으면 좋겠네요^^

Sort:  

와 저는 10개도 못하는데 그나저나 어깨 넓이 멋지네여
꾸준히 하셔서 몸짱 댔으면 좋겠어여

살포시 팔로우하고가요 자주 뵛으면 좋겠네여.

감사해요~ 아직 멀었어요 더 넓혀야 합니다.ㅎㅎ^^

저도 팔로우 맺었어요.ㅎㅎㅎ

혹시 가능하시다면 제 유튜브 구독 가능할까요?^^


나약튜브 구독하러가기

rnehrqjxms.png

저도 운동 좋아하는데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저도 벗고 운동하는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

열심히 운동하려는 목표 꼭 이루시길 바랍니다!
짱짱맨이 함께 합니다!

오늘은 맘이라도 짱짱하게 먹고있어야겠어요
너무 추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345.27
ETH 2427.5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