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꽃 사진 몇장- 영산홍, 패랭이 꽃, 장미

in #busy6 years ago

내일은 부처님 오신 날이기도 해서 아침부터 절에 가기로 가족들과 약속을 해서 포스팅을 하기 어려울 것 같아 그동안 스마트 폰에 저장된 사진으로 포스팅 대체합니다.

저는 스마트폰 사진 찍는 것이 참 어렵게 느껴집니다. 어느 때는 생각보다 잘 나오기도 하고 잘 찍었다 싶은데 심하게 흔들리기도 하고 적응하기 어렵습니다.

1.jpg
한 동안 비가 온 후 맑게 갠 하늘 모습입니다. 요즘 공군이 훈련중인지 저녁 무렵에도 비행기 날아가는 소리가 가끔 들리곤 하는데 비행기 날아간 흔적도 봐줄만 하네요.

2.jpg
뒤란에 영산홍도 한창 고운 자태를 뽐내고 있습니다.
3.jpg

4.jpg
요건 며칠전 찍은 패랭이 꽃입니다.
나무아래 집단으로 심어 놓았습니다.

5.jpg
패랭이 꽃도 종류가 다양하고 색상도 각색입니다.

7.jpg
잠시 공원에서 쉬다가 찍은 장미 꽃입니다.
사진이 많이 흔들렸네요.

8.jpg
장미도 여러가지 색을 나누어 심어놓았는데 빛이 조금 어두운듯해서 포기했습니다.

오늘은 busy에 사진이 큰 오류없이 잘 올라가네요. 다시 수정해야 할 필요가 없어 좋네요.

내일은 우리 부부와 이웃들과 함께 선운사를 가기로 했습니다. 저는 선발대로 먼저 가고 나중에 선운사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절 밥먹으로 간다네요. 시간이 되면 고창 갯벌체험과 법성포까지 한번 다녀올까 계획중인데 가능할 지 모르겠네요.

Sort:  

꽃들이 눈을 즐겁게 해주네요~^^

눈에 띄는 꽃들 사진 모았다 이번 기회에 포스팅 했습니다.

very beautiful flower 😊😊❤️

Thank you.

뷰티뽈^^합니다

그동안 모아놓은 꽃 사진 방출했습니다^^

저는 관악산에 있는 연주암 들렸다 가네요.
20180522_092026.jpg

행복한 부처님오신날 되십시요.

저는 고창을 들러 영광 법성포까지 다녀왔습니다^^

패랭이 꽃으로 부르는 것이었군요. 저도 요즈음 산에 갈 때마다 저 꽃들이 많이 보이길래 무슨꽃인가 궁금했었거든요.

요즘 패랭이 꽃이 한창이죠.. 장미도 많이 피어있더군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비오는 휴일 밤입니다.

사진 너무 예쁘네요. ^^ 휴일 가족 나들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선운사는 파라밀님의 앞마당 같아요...
또 다른 선운사의 모습이 기다려집니다..

부처님 오신날도 다녀왔어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은 별로 못 찍고 나왔어요^^

아름답습니다. 선운사 가신다니 시원한 바람 잘 쐬고 오세요.^^

꽃은 참 이뻐요.ㅎㅎ

예뻐서 찍었는데 포스팅하기는 부족하고 해서 이번 기회에 발출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17.28
ETH 3507.84
USDT 1.00
SBD 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