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시바???SEA BAR 게스트하우스

in #busy6 years ago (edited)

아 ㅅㅂ 여행가고싶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제주에서 인사드리는 오밍이입니다. 항상 키보드 앞에 앉아 포스팅을 하다 오늘은 제주 함덕에 있는 한 카페에 앉아 핸드폰으로 글을 쓰고 있습니다. 갑갑한 방이 아니라 바다를 보며 쓰는 포스팅이라 웬지 세배는 손가락이 가벼운 기분이네요^^

0278ECC8-9661-4271-BCE5-295189D36CBD.jpeg

대략 이정도의 어마어마한 뷰...!

빨간날 사이에 평일이 하루 껴있으면 항상 쉬게 해주는 고마운 회사 덕에, 친구와 함께 제주 여행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의 여행자들과의 즐거운 시간을 꿈꾼 저는, 주변에 제주 게스트하우스를 추천해달라고 떠들고 다녔고,

제 앞에 앉은 선배는 나즈막히,

선배 : ’시바...게스트하우스’
네???????
선배 : 아니... 욕 말구요, sea bar 게스트하우스

 
게하에 안좋은 추억이 있는 줄 알았으나 알고보니 본인이 다녀온 좋은 숙소를 추천해주셨던 것!! 그래서 저희는 Sea Bar 게스트 하우스로 결정하고 예약을 마치고 드디어 제주에 입성하게됩니다...!


그리고 내눈앞에 펼쳐진 것은...

 
ab63577f4325c0a325ec73371b9d75dd.jpg
 

강풍을 뚫고 찾아간 게스트하우스는, 바닷가에 홀로 분위기를 뽐내고 있었습니다. 너무 늦지 않았을까 전전긍긍 들어간 숙소는 저희 생각과는 많이 달랐습니다.

396C8B3C-072F-4CA9-B67D-DDFE45643CAC.jpeg

네, 밤 열한시는 되어서 도착한 숙소는 이미 여행객들끼리의 파티로 불야성이었고, 저희는 짐도 채 풀기전에 한라산 소주잔을 받아야 했습니다^^....

제주의 신선한 회와, 내일 볼지 안볼지 모르는 여행자들끼리의 오묘한 관계는 피곤 핑계로 한잔 하지 않기에는 너무 놓치고싶지 않은 즐거움이었습니다. 너무 늦지 않았나 걱정했던것도 찰나, 함께 섞여서 아주 늦은 새벽까지 흥겹게 파티를 즐겼습니다.ㅎㅎ

다행히 다 또래들만 있어서, 어느새 말도 편하게 하고, 신나는 음악에 웃고 떠들다 세시가 넘어서야 잠들고 말았죠...사장님 말씀에 따르면 날마다 분위기가 다른데 그날은 유난히 다들 흥이 넘쳐서 오래 놀았다고 하더군요...ㅎㅎ


숙소 추천할만해요 그래서??

 
아무래도 호텔처럼 편안한 휴식을 중점으로 만든 공간은 아니기에 잠자리가 썩 편하진 않았지만, 퇴근후 멀리 날아와 파티까지 벌인 탓에 세상 모르고 잠들었습니다.

혼자 조용히 사색을 하고싶은 분이라면 이 숙소를 추천드리긴 힘들구, 여행자끼리의 우연한 만남이나, 내일 일정을 함께할 여행 메이트를 찾는다면!! 아주 적격인 숙소입니다.

남녀 공간의 엄격한 구분! 프라이버시! 정숙함! 이런것과는 거리가 좀 있으니 여성 고객님은 참고하셔야 할것 같네요 ㅎㅎ

곳곳에 숨어있는 사장님 특유의 감각의 인테리어 소품들을 구경하는 것도 재미있고, 날씨가 허락한다면 함덕 바다를 보며 사장님이 내려주신 드립커피도 마실 수 있는 굉장히 분위기 있는 숙소로 변하기도 한답니다.

4C8A98CA-A007-4291-844E-3BD32D0EDA9F.jpeg

대략 이런 느낌이 되겟네요 제가 갔을때는 흐려서 저런 느낌은 아니었지만, 흐린 제주도와 시바 게하도 나름의 분위기를 만들어주어서, 꽤 즐거이 머물다 왔습니다

요약하자면 낮엔 차분한 효리네민박,
밤엔 여행자들의 성지 카오산로드!

정도로 상상해주시면 딱이겠네요 ㅎㅎ

숙소를 떠나며

 
체크아웃이 10시로 조금 빠른 숙소라 서둘러서 숙소를 나와야했습니다. 어제 과음하신 사장님이 늦게 일어나 누가 채근하지 않았지만, 다들 어서 제주 여행을 즐기고 싶었나 봅니다.

주섬주섬? 일어나신 사장님이 가기전에 한잔 하고 가라며 손수 원두를 갈아 커피를 내려주셨습니다. 그 맛도 맛이거니와 사장님이 커피를 내리고 있는 그 모습이 굉장히 인상깊어 사진으로 한장 남겨보았습니다.

커피와 술을 좋아하고 흥이 많고, 때로는 사장인지 손님인지 헷갈리는 애정하는 시바민박 사장님 모습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하고자 합니다. 이따 저녁엔 뭘 먹을지 벌써부터 고민반 기대반이네요.

ED3E12FA-2EBD-4CAE-BFFE-692A6AAD9CDF.jpeg

다음 포스팅은 제주 맛집 소개로 돌아오겠습니다^^ 매일 말씀드리지만 보팅, 팔로우, 리스팀은 사랑입니다!! 3.1절 휴일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Sort:  

저 의자에 앉아서 커피한잔 하고 싶네요 ㅎ
좋은글들이 많아서 팔로 눌리고 가요!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릴게요 :)
좋은 하루 보내세요 ㅎ

감사합니다 ~! 더 좋은글 많이 올릴게요 자주 들러주세요 ~ 팔로우하구 왔어요

아 정말 저도 너무 여행떠나고 싶은.ㅎ
아무튼 행복한 하루 되세요!

ㅎㅎ 떠나는건 마음먹기 나름이에요 ~! 지금이라도 떠나시는걸 추천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397.79
ETH 3460.28
USDT 1.00
SBD 2.61